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울 강서구 포장이사 견적 5개 내본 진솔한 후기

by 지우맘스 2024. 10. 10.

"서울 강서구 포장이사: 두 번째 이사를 위한 완벽한 선택!"

 

 

안녕하세요!

두 번째 이사를 하게 된 저는 첫 번째 이사에서 많은 스트레스를 경험했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제대로 준비하기로 마음먹고, 강서구 포장이사 견적을 5곳이나 받아봤습니다.

이사가 필요하신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

 

포장이사 견적 확인사항

제가 여러 업체에서 견적을 받은 이유는, 업체마다 비용과 서비스가 다르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미리 확인해보면 좋답니다.

여기서 몇 가지 확인사항을 소개할게요!

 

이사 작업 인원:

같은 양의 짐이라도 작업 인원이 다를 수 있어요.

인원이 많으면 이사가 더 빨리 끝나지만, 비용은 증가할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견적자가 직접 방문하는지 여부:

적을 볼 때 직접 집에 와주시면 더욱 꼼꼼하게 확인할 수 있어요. 이 점도 매우 중요해요.

 

추가 비용 및 옵션 확인:

사다리차, 벽걸이 TV, 에어컨 설치 등에서 발생하는 추가 비용도 꼭 체크해보세요!

 

포장이사 견적 비교 팁

강서구 포장이사 업체를 알아보기 위해 맘카페 추천과 여러 견적 사이트를 이용했어요.

처음에 추천받은 두 곳의 업체에 연락해봤는데, 가격이 너무 비쌌어요. 😅

그래서 견적 내주는 사이트를 통해 5곳의 업체에 견적을 받아봤고, 그중 한 곳으로 계약했어요.

간단히 비용을 공유하자면:)

 

맘카페 업체 A: 200만원

맘카페 업체 B: 170만원

계약한 업체 C: 150만원

기타 업체들: 140~155만원

 

플랫폼에서 받은 견적은 비슷했지만, 맘카페 업체들이 정말 비쌌어요ㅠㅠ

 

포장이사 업체 결정 이유

 

제가 선택한 업체의 이유는 다음과 같아요:)

 

업체 후기가 많음:

후기가 좋고 많아서 신뢰가 갔어요!

 

상세한 설명:

견적을 낼 때 정말 꼼꼼하게 설명해주셨어요~

 

직접 작업하시는 분:

견적자 분이 이사 당일에 직접 오신다고 하셔서 믿음이 갔어요.

 

합리적인 가격:

가격도 너무 괜찮았어요.

 

제가 느낀 점은, 후기 확인이 정말 중요하다는 거예요!

첫 이사 때는 느낌이 좋았지만, 이사 당일에 다른 이야기를 듣고 당황했던 경험이 있었거든요.

이번엔 후기를 정말 많이 찾아봤답니다. 후기들이 모여 있어서 진짜 편했어요! ㅋㅋ

저는 '위매치다이사'라는 플랫폼을 이용했답니다~

 

이사 후기

결론적으로, 제 두 번째 이사는 대성공이에요!

주변에 모두에게 추천하고 싶을 정도로 만족스러웠어요.

이사 후기는 꼭 확인하셔야 해요! 😊

제가 계약한 업체의 후기가 좋았는데, 손이 정말 빠르고 보이지 않는 곳까지 깔끔하게 정리해주셨어요.

감동이었답니다… ㅠㅠ

위매치다이사에서 추천받은 업체는 후기가 많고 보기 편하더라고요.

주소랑 날짜만 기입하면 세곳을 매칭해주는 이사업체가 아닌 어플이에요~

견적이랑 실제후기 비교해보시고 업체 선택하시기 편하실거에요..!

처음 견적을 받아보실 때 추천합니다!

 

 

그럼 다들 이사 퐈이팅~~

 

 

 

 

 

 

https://wematch.com/?mda=626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