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남 서초 송파 이삿짐센터 견적, 찐 추천후기

by keep-thinking1 2024. 7. 31.

강남 서초 송파 이삿짐센터 찐 추천후기

 

이사일이 확정되자마자 할 일?

강남 서초 송파 이삿짐센터 발품팔기...

 

인기있는 업체들은

예약이 엄청 빨리 마감돼서

빨리 견적 일정 잡고 계약해야 한다.

 

특히 이사일이 당장 3주 뒤로 잡혀서

많이 촉박했다.

 

친구가 이용해 보고 추천해준

위매치다이사라는 어플 겸 사이트는

 

본인 이사일에 예약이 가능한

강남 서초 송파 이삿짐센터만 추천해 준대서

급하게 사이트에 들어가

추천업체 목록을 받았다.

 

 

그렇게 추천받은 3개 업체.

오... 이런 서비스는 처음이다.

 

강남 서초 송파 이삿짐센터

평점이 높고 후기가 좋은 업체들을

추려서 알려준다.

후기를 볼 수 있는 점도 좋았다.

 

강남 송파 이삿짐센터가

한두 군데도 아니고

어딜 선택해야 할지 감도 안 잡혔는데

간편하게 추천받을 수 있어 good!

 

3군데의 방문견적을 받아본 뒤

결정한 곳은 OK이사이사 송파점 !!

 

사장님 이사경력도 20년이 넘고,

방문견적 내러 오셨을 때도 보면

책임감 있어보이고,

신뢰감을 주는 스타일이셨기 때문이다~

 

 

작업자분들이 손도 빠르고,

포장, 정리할 때도 서로 소통하고

농담도 하며 진행해서 밝은 분위기였다.

 

포장 꼼꼼하게 해시고 옮길 때도

엄청 조심해서 옮겨주셔서

파손 없이 기분좋게 이사 마칠 수 있었다.

 

딸내미 책상서랍 옆쪽에

아주 미세한 기스가 나긴 했는데,

예민한 나도 이 정도는 괜찮다고

넘어갈 정도다.

 

애초에 이사하면서

뭐 하나 망거지거나 하는 일 부지기수인데

작은 기스만 난 게 다행이다.

 

후기 좋은 송파 이삿짐센터였지만,

반신반의했는데 생각보다도 더 좋았다.

 

뒷정리도 꼼꼼히 잘해주셨다.

특히 옷장 정리는 내가 손댈 구석이

없을 정도로 각 잡아 해 주신 덕에

예전 집에서보다 깔끔하다 ㅎㅎ

 

OK이사이사

후기 참고하고 방문견적 신청 원한다면

이곳을 추천하고 싶음!

 

https://wematch.com/?mda=64008

 

이사 매칭 플랫폼, 위매치다이사

전국 3800개 이사업체 1분 무료비교, 20만개 솔직한 고객 후기로 잘하는 이사업체 찾아보세요!

da24.wematch.com

 

OK이사이사 외에도 다른

강남 서초 송파 이삿짐센터 알아보고 싶다면

이 사이트를 이용하면 될 듯하다~

#강남서초송파이삿짐센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