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양 이사짐센터 견적 비교 저렴한 포장이사

by jiyeon916 2024. 7. 17.

고양 이사짐센터 견적 비교 저렴한 포장이사

 

 



이사를 준비할때는 비용적인 부분에서 최대한 줄이는게 좋은데요
고양 이사짐센터 포장이사비용 이외에도 관리비 정산, 전기세 정산, 쓰레기봉투, 폐기물비용 등등
다양하게 나가는 돈이 많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대부분 용달이사 혹은 반포장이사로 많이 하시기도 하는데요
이 경우에는 돈은 돈대로 지불하고 힘은 힘대로 드는 경우가 많다는 단점이 있죠

실제 이용했던 후기를 보면 반포장이사를 하느니 더 비용을 내고 포장이사로 하는것이 백번 낫겠다는
글 들을 심심찮게 볼 수 있어요

또 생각보다 바가지를 씌우는 업체가 많기도 하구요
같은 비용을 지불하고도 제대로 된 서비스를 받지 못한다거나 불친절함을 경험했거나 하는 등
한번 이사할 때 좋은 업체를 만나는것이 무엇보다 중요해요


오늘은 고양 이사짐센터를 찾으시는 분들께 도움이 될것같아
제가 경험했던 포장이사 후기를 나눠드리려고 해요

저희는 고양에서 옆동네로 이사한거라 거리가 멀지 않아서 짐 크기가 가장 큰 문제였어요
버리고 갈 가구들은 미리 체크해 두고 다양한 업체의 견적을 받기 위해 여기저기 알아봤어요

 

 

 

▶이사업체 무료추천 무료견적 받기

 

 


1.고양 이사짐센터 알아보는 방법

저는 예전에 포장이사를 해본 적이 있는데 포장도 대충해서 흠집이 나고
정리도 깔끔하지 못했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엔 신중하게 결정하려고 했어요
주변에서 이사 견적비교 사이트를 추천해줘서 거기서 알아봤는데요

제가 이용한 위매치다이사는 날짜와 주소만 입력하면 가장 후기가 좋은 업체 3군데를
추천해주는 곳이었어요

추천받은 업체의 평점이나 후기를 읽어볼 수 있어서
제가 맘에 들지않는 곳은 거를 수 있었고 무엇보다 좋았던 것은
제가 필요한 조건에 맞춰 무료 견적을 받아볼 수 있다는 거였어요

이사 후 마무리 청소 옵션도 있는 조건으로 이사업체를 선택했어요



2. 고양 이사짐센터 좋았던 점


제가 선택한 고양 이사짐센터는 청소시에 살균서비스도 있고 냉장고 청소까지 서비스로 넣어주시는데
금액도 저렴해서 선택하게 되었어요

무엇보다 사장님께서 너무너무 친절하시고 이사 전에 필요한 준비사항이나 체크할 사항도
꼼꼼히 알려주셔서 더 감동이었고 신뢰가 갔어요

물건 포장도 흠집나지않도록 하나하나 꼼꼼히 해주셨고 이불이랑 옷들도 계절별로
나눠서 정리해주셨어요
주방을 맡으신 이모님은 그릇을 포장할때 깨지지않도록 뽁뽁이로 하나하나 포장해주셨고
오신 직원분들 모두 손발의 합이 너무 잘맞아서 안전하고 빠르게 이사를 마칠 수 있었어요

 



리뷰평이 좋은 업체답게 가성비 최고의 포장이사를 한것 같아 뿌듯했어요
한눈에 모든 물건들이 보일 수 있게 정리를 해주셔서 이대로 유지만 잘 해도 성공인것 같아요
포장이사 견적은 집의 평수, 엘리베이터 유무, 거리, 짐 크기에 따라 달라질 수 있어요

제가 이용했던 사이트를 통해 쉽게 무료견적을 받아볼 수 있으니 모두들 저처럼
딱 맞는 이사짐센터를 만나 완벽한 이사를 진행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