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포에서 이사비용 30만원 절약하는 방법!

by 지우맘스 2024. 8. 29.

 

 

청약당첨으로 김포에서 새로운 집으로 이사를 하게 되었어요.

이사 준비하면서 김포 맘카페와 블로그를 통해

정보를 모으다가, 어느 플랫폼에서 업체 추천과 후기까지 볼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어요. 

 

 

유일하게, 3곳의 이삿짐센터를 매칭해 준 곳은 바로 위매치다이사였어요. 

여기저기 알아보느라 시간 낭비한 느낌이 들었을 정도로 효율적이었어요.

 

 

 

천안 이삿짐센터 비교 후기

 

 

위매치다이사에서 매칭된 3개 업체와 블로그에서 찾은 1개 업체, 총 4곳에서 이사 견적을 받아봤는데, 

업체마다 짐을 다르게 측정하고, 비용차이도 30만원까지 차이나더라고요

 

- 1번 업체 : 130만 원

- 2번 업체 : 145만 원

- 3번 업체 : 150만 원

- 4번 업체 : 160만 원

 

처음엔 견적을 받으면서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몰랐지만,

 

마지막에는 거의 전문가처럼 대처할 수 있었어요 !

 

천안 이삿짐센터 후기

 

이사 준비 기간이 한 달 정도나 되어 걱정이 많았는데 .. 당일날에 이삿짐센터 직원들이 친절하고

활기찬 분위기여서 마음이 놓였네요 ㅠㅠㅜㅠ 꼼꼼한 포장 덕에 파손도 없고 만족했어요 !

 

이사 후기

 

 

 

천안 이사 총평 및 팁

 

- 이사 비용 : 145만 원

- 이사 시작 시간 : 오전 8시

- 이사 마무리 시간 : 오후 3시

 

추가 비용 없이 깔끔하게 마무리 된 이사였어요. 특히 마지막 정리가지 꼼꼼해서 감동적이었답니다 ~

 

이사 꿀팁!

 

- 천안 이삿짐센터 후기 꼼꼼히 확인하기 (위매치다이사 추천) 

 

위매치다이사(이동)

 

- 방문 견적 반드시 받기

 

- 추가 비용 없는지 약속 받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