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포 포장이사 비용 비교 이사짐센터 견적 후기

by jiyeon916 2024. 7. 5.

얼마 전 이사를 계획하고 새로운 집으로 이사를 잘 마무리 했어요 :)
오늘은 김포 포장이사 비용과 제가 계약한 이사짐센터 후기를 알려드릴게요

먼저 저는 김포 포장이사 업체를 찾기위해 정말 많은 검색과 발품을 팔았는데요
지인찬스, 블로그검색, 구글링, 견적사이트 등 정말 많은 곳을 알아봤어요
결론적으로는 이사후기가 가장 좋은 업체와 계약을 했고, 아주 완벽하게 이사를 끝냈어요

이사 무료견적 사이트가 굉장히 많은데 그 중에서도 위매치다이사에서 추천받은
이사짐센터와 계약을 했어요 (지인찬스를 통해 견적받은 것보다 약 20만원 더 저렴했어요)

 

☞이사 무료견적 어플 바로가기

 

 목차  
-이사하기 전 확인해야할 체크리스트

-김포 포장이사 비용
-김포 이사짐센터 선택한 이유

 


1.이사하기 전 확인해야 할 체크리스트

-가스비용 정산하기
이사하기 이틀전에 해당 가스업체에 연락해 날짜를 알려드리면 방문하셔서
지금까지 사용한 가스요금을 정산해줍니다
자동이체를 신청하신 분들은 자동이체를 해지하는 것 잊지마세요!

-전기세 정산하기
지금까지 사용한 전기세도 정산을 해야하는데요
이사 당일 한전에 연락해서 이사정산한다고 말씀드리고 금방 정산을 도와주셔서 빠르게 처리할 수 있었어요

-수도세 비용 정산하기
수도계량기의 숫자를 확인하고 상수도 사업소에 연락해 확인한 숫자를 말씀드렸더니
정산금액을 알려주셔서 이 부분도 바로 처리했어요

정신없고 바쁜 와중에 정산요금까지 챙기려니 정말 힘들었는데요
이런 업체 정산은 미리 체크해서 처리해두는것이 좋아요


2.김포 포장이사 비용

포장이사의 경우 비용은 이사짐의 총 무게과 크기를 고려해 책정돼요
이사하는 집의 평수와 짐의 크기에 따라 트럭의 크기와 작업에 필요한 인원수가 책정되기 때문에
이사짐의 무게와 크기가 포장이사 비용에 가장 큰 영향을 주는것 같아요

짐이 많지않고 작은 아파트인 경우엔 약 3명의 작업인력과 2.5톤의 트럭을 이용하면
50~70만원 정도의 비용이 발생하는것 같아요

평균적으로 중간정도 아파트는 약 4명의 인력과 5톤트럭을 이용해 90~120만원 정도의 비용이 들어요

짐이 많거나 큰 아파트의 경우엔 약 5명의 인력과 6톤트럭 이상을 이용하게 되어
130~150만원 정도가 들더라구요

 

 

 


제가 한 이사의 비용은 5톤트럭을 이용했고 120만원의 비용이 발생했어요
출발지와 도착지 모두 사다리차를 이용했고 고층이 아니라서 많은 비용이 추가되지는 않았어요
거리가 좀 멀어서 그 부분에서 추가비용이 발생되긴 했어요


하지만 서비스의 질은 너무 좋았기때문에 돈이 아깝다는 생각이 들지 않았어요



3.김포 이사짐센터 선택한 이유

정말 다양한곳의 업체를 추천받아서 후기글도 많이 읽어보고 알아본 결과
제가 선택한 이사짐센터가 전문성도 높고 신속하고 무엇보다 친절하다는 평이 굉장히 많았어요

포장부터 정리까지 굉장히 꼼꼼하게 진행하고 하나하나 신경써주는 배려에
마음이 끌려 계약하게 되었어요
방문견적을 받을때도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셨어요

 


서비스의 질적인 측면도 너무 중요하지만 이사를 진행하면서 마음이 상하는 일은 없을것 같아
사장님만 믿고 계약을 진행했어요

이사짐센터를 선택하기 전에 많은 곳의 견적을 받아서 비교해보고
업체의 리뷰와 평판을 꼼꼼히 확인해 보셔야 해요!
업체마다 서비스 품질과 비용이 다르기 때문에 적절한 금액대의 포장이사를 찾는데 신중을 기했어요

또한 김포 이사짐센터의 경력도 중요해요
인력이 부족하거나 경력이 많지 않은경우 손발이 맞지않아 이사가 지연되는 경우도 있더라구요

또 이사 보험가입 여부도 꼭 확인하셔야 해요
파손이나 분실에 대해 보상받을 수 있는 보험이 있는지 꼭 확인하세요!


제가 진행한 김포 포장이사의 경우는 서비스 품질도 너무 좋았고 총 4분의 작업하시는 분들이 오셨는데
많은 경력답게 손발이 척척맞아 정말 빠르고 깔끔하게 이사가 진행됐어요
견적 이외 추가비용도 발생하지 않았어요


쉽게 파손될 수 있는 전자제품이나 가구의 경우는 커다란 천으로 감싸서 흠집이 나지않도록 포장해주셨고
인덕션과 주방식기들도 에어캡으로 하나하나 포장해주셔서 믿음이 갔어요
이후의 정리도 너무 완벽했어요 
제가 손댈 것 하나 없이 사용하던 그대로 그 자리에 물건을 배치해주셨어요

사진을 찍어두신건지 포장을 하면서 기억해두신건지
정말 신기할 정도로 정리를 완벽하게 해주셨어요

덕분에 몸도 마음도 편한 이사를 잘 마무리 했어요

 



제가 이사 어플을 이용했던 이유는 손가락 하나로 업체 추천을 받고
업체의 후기도 볼 수 있고 무엇보다 무료방문견적을 받아볼 수 있다는 거였는데
덕분에 완벽한 김포 포장이사 업체를 만날 수 있게 되어서 너무 좋았어요

출발지와 도착지와 날짜를 입력하면 가장 후기가 좋은 업체 3군데를
추천해주는데 전부 평점이 높더라구요
비용도 한눈에 비교할 수 있어서 업체를 고르는데 더 편리했어요

더 편리했던건 어플을 통해 신청을 하고나면 알림톡을 통해서 추천업체를 알려주더라구요
저는 추천해준 3군데 모두 견적을 받아봤어요
집에서 편하게 터치 몇 번으로 이사계약을 할 수 있다니 너무 편하고 좋았어요ㅎㅎ

입주청소 서비스도 필요하다면 여기서 한번에 해결이 가능해요
확실하고 신속하게 이사짐센터 추천까지 처리해줘서 너무 도움이 되었어요
포장이사에 대한 철저한 준비로 더욱 즐거운 새 출발 하시길 바래요!

 

 

▶포장이사 무료견적 받아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