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구이삿짐센터 꼼꼼한 이사업체 선택한 이유

by jiyeon916 2024. 8. 20.

대구이삿짐센터 꼼꼼한 이사업체 선택한 이유

이사를 계획하게 되면 기분이 굉장히 설레고 좋지만 그와 함께 힘들고 짜증이 같이 느끼게 되기도 하죠
저희도 이번에 이사 계획이 있어서 새로운 집 계약을 마치고나니 할일이 더 많더라구요

꼼꼼하게 잘 해주는 이사업체를 알아보고 찾아야하고 견적을 받기 전에
대략 짐 정리도 해야하고 아이들 짐도 버릴 것들이 많다보니 생각보다 챙겨야 할 것 들이 많았어요

지금 살던 곳 보다 더 넓은 집으로 이사하는건데 좀 더 깔끔하게 살고 싶어서
버릴 수 있는 짐은 최대한 버리고 갈 생각이었거든요
짐도 많은 편인데다가 아이들도 케어해야 해서 이번엔 포장이사로 진행했어요

포장이사를 한 후기들을 보면 생각보다 바가지를 씌우거나
이사 당일날 추가금이 붙는다거나 작은 흠집과 파손이 있어도 제대로 보상을 받지 못하는 등
안좋은 업체들도 많더라구요
제가 이번에 만난 대구이삿짐센터는 그런 문제 하나도 없이 정말 꼼꼼하고 뒷정리까지 완벽하게
해준 이사프렌즈 후기를 나누려고 해요



제가 만난 대구이삿짐센터는 위매치다이사에서 무료 견젹을 받고 계약을 하게 되었는데요
이 사이트에서는 날짜와 주소만 입력하면 해당 날짜에 가능한 대구이삿짐센터 3군데를 추천해주더라구요

친구가 이사할 때 이용하기 너무 좋았다고 추천해줘서 저도 이번에 처음 이용해 봤는데
피드백도 정말 빠르고 추천해주는 대구이삿짐센터가 전부 평점도 높고 후기도 좋더라구요

3군데 모두 무료 방문견적이 가능해서 원하는 날짜에 모두 견적을 받았어요
좀 더 저렴한 곳도 있었지만 제가 이 이사업체를 선택한 이유는 그 중에서도 가장 친절하시고
청소서비스 옵션도 추가해주시고 간단하게 이사 브리핑도 해주셔서 마음놓고 짐을 맡길 수 있을 것 같아서
이사프렌즈와 계약을 하게 되었어요

이사를 마치고 간단한 피드백을 제출하고 나면 이사지원금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게 되는데요
꼭 당첨이 되어서 이사지원금을 받아볼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포장이사 이사무료견적 받아보기 (이사지원금 이벤트)

 

 

 

 



계약을 마치고 나니 이사 전에 먼저 체크해야 할 사항들도 알려주셨어요
잔금처리나 관리비 정산 등 사소하지만 너무 중요한 일들을 체크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이사 당일 날 약속시간보다 좀 더 일찍 오셔서 미리 준비를 하시더라구요

저희는 사다리차가 필요했는데 일찍 오셔서 주변 상황도 잘 정리해주시고
주민들에게 양해도 구하시면서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모든게 잘 해결 되었던 것 같아요


짐이 왔다갔다 하는 현관부터 집안 까지 바닥재로 바닥을 보호한 후 이사가 시작되었어요
냉장고나 가전제품 등 파손이 쉬운 가구들은 모서리 포장도 꼼꼼하게 해주시고
새로 입주 한 뒤에도 수평이 잘 맞도록 완벽하게 정리까지 해주셨어요
정말 좋았던 것 중에 하나는 냉장고 안에 정리 뿐만 아니라 스팀으로 깨끗하게 청소까지 해주셨어서 너무 좋았어요

꼼꼼하다고 후기가 많은 만큼 정말 하나하나 포장도 깔끔하게 해주셨고, 무엇보다도
깨지기 쉬운 그릇이나 컵 같은 경우는 뽁뽁이로 하나하나 포장을 해주시더라구요


생각했던것 보다 훨씬 더 안전하고 신속하게 진행이 됐어요
손발도 척척맞고 경력이 많은 것 만큼이나 손이 굉장히 빨라서 생각보다 더 포장이 일찍 마무리 되었어요

 


옷이나 이불도 계절별로 나누고 그릇이나 양념장 등 용도별로 정리를 따로 해 주시는
모습에도 굉장히 꼼꼼하다는 걸 알 수 있었어요

이사시에 발생할 수 있는 흠집이나 파손에 대한 보험도 가입되어 있는 업체였기 때문에
그로 인한 문제가 생겨도 걱정하지 않았지만
이사프렌즈 직원분들 모두가 내 집처럼 생각해주시고 안전하게 이동해주셔서 문제없이 이사를 잘 마쳤어요

확실히 많은 집을 이사해보셔서 그런지 어느곳에 어떤 배치를 해야 방이 넓어보이는지 등등
작은 꿀팁들도 주시면서 말끔하게 정돈을 해주셨어요
포장부터 청소까지 정말 꼼꼼한 이사업체를 만나게 된 것이 너무 감사했어요

뒷정리도 너무 완벽했던게 대구이삿짐센터 직원 분들이 돌아가고 난 뒤에도 제가 따로 정리하거나
청소할 필요는 전혀 없었어요

저는 앞으로도 이사 할 일이 생긴다면 꼭 이 업체를 다시 이용할 것 같아요
생각지도 못하게 너무 좋은 업체를 만나서 기분좋은 이사를 할 수 있었어요

대구이삿짐센터를 찾고계시거나 포장이사 꼼꼼한 업체를 찾으신다면 제가 이용했던 사이트를 통해서
이사업체를 추천받고 무료견적 서비스까지 받아보시길 추천드려요
잘 맞는 이사업체를 만나서 저처럼 정말 기분좋게 이사를 마무리 하시기를 바래요

 

 

▶내게 잘 맞는 이사업체 무료견적 받아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