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구 포장이사 견적 5곳 비교후기

by 지우맘스 2024. 8. 26.

대구 포장이사 후기

 

대구 포장이사 견적 5곳 비교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두 번째 이사를 하면서 대구에서 포장이사 견적 5곳을 받아보고

만족스러운 이사를 마친 후기를 공유하려 해요.

 

첫 번째 이사 때는 급하게 업체를 선택해서 고생했는데

이번에는 제대로 알아보고 하니 확실히 덜 힘들더라고요:)

 

 



포장이사 견적 받을 때 중요한 체크 포인트



대구에서 포장이사 업체 5곳에 견적을 받아본 이유는, 업체마다 서비스와 비용이 크게 다르기 때문이에요.

특히 포장이사 비용이 달라지는 이유를 미리 이해하고 가면, 더 현명하게 선택할 수 있어요.

 

작업인원수:

같은짐의 양이어도 이사업체마다 작업인원이 달라요.

인원이 많으면 작업이 빨리 끝나지만, 비용이 더 올라갈 수 있다는 점 꼭 유의하세요!

 

 

견적 담장자와 작업 담당자가 같은지:

견적을 낸 사람이 직접 이삿날에도 오면, 말이 바뀌는 상황 없이 꼼꼼하게 이사할 수 있어요.

그래서 저는 이 부분을 중점적으로 확인했답니다.

 

추가비용 및 옵션:

사다리차, 벽걸이TV, 에어컨 설치등 추가비용이 필요한 경우가 많아요. 업체마다 가격이 다르니 꼭 비교해 보세요.


 

대구 포장이사 견적 비교 팁

 

 

저는 대구 맘카페에서 추천받은 업체 2곳과, 견적 사이트에서 추천받은 업체 3곳

총 5곳에서 포장이사 견적을 받아봤어요.

 

처음에 맘카페 추천 업체들에 연락했는데, 솔직히 너무 비싸서 놀랐어요

. 특히 맘카페 제휴 업체라는 곳에서 받았던 견적이 기대와 달리 터무니없이 비쌌답니다.

 

결국, 견적 사이트 2곳에서 더 견적을 요청해 봤고, 그중 한 사이트에서 추천해 준 업체로 결정을 내렸어요.

그 업체가 제일 합리적인 선택이었어요.

 

 


 

비용 비교 결과

 

맘카페 추천 업체 A: 200만 원

맘카페 추천 업체 B: 170만 원

계약한 업체 C: 150만 원

기타 2개 업체: 140~155만 원

 

견적 사이트에서 받은 업체들은 대부분 비슷한 가격대였어요.

맘카페에서 추천받은 업체들이 좀 더 비싸다는 걸 알게 됐어요

 


 대구 포장이사 업체 선택이유

 

 

1. 후기가 많고, 대부분의 평이 좋았어요.

2. 견적을 낼 때 자세한 설명과 꼼꼼한 서비스가 돋보였어요.

3. 견적 담당자가 이삿날 직접 작업해 주신다고 해서 신뢰가 갔어요.

4. 가격이 타 업체들에 비해 합리적이었어요.

 

여러 업체에서 견적을 받아보면서 느낀 건, 후기가 정말 중요하다는 점이었어요.

첫 이사 때는 느낌만 보고 결정했더니 이삿날 말이 바뀌어 고생했거든요.

이번에는 후기를 철저히 확인했는데, 플랫폼에서 후기 들울 쉽게 비교할 수 있어 너무 편했어요!

 

 

 

 


대구 포장이사 후기로 본 대성공!

 

결과적으로 두 번째 이사는 대성공이었어요.

제 팁을 드리자면, 이사 업체 후기를 꼭 확인하세요!

제가 계약한 업체는 손이 빠르고 보이지 않는 곳까지 꼼꼼하게 챙겨줘서 정말 만족스러웠답니다.

대구에서 이사할 계획이라면 이 업체를 꼭 추천드리고 싶어요:)

 

 

추가정보: 후기와 견적을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이사 견적 사이트로 저는 '위매치다이사'를 이용했어요.

다른 플랫폼들보다 후기가 많고, 보기 편하더라고요.

이사를 준비 중이라면 여기에서 견적을 받아보는 걸 추천드려요!

 

 

https://wematch.com/?mda=65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