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구 포장이사 비용 아끼기 준비 전 체크할 사항

by jiyeon916 2024. 8. 13.

대구 포장이사 비용 아끼기 준비 전 체크할 사항

요즘은 다양한 검색이나 지인들의 추천을 통해서 이사업체를 고를때
많은 곳에서 견적을 받아봐야 한다는 건 다 알고있는 사실이죠
같은 짐, 같은 평수, 같은 거리라도 이사업체마다 견적이 달라서 최대 약 20~30만원정도의 차이까지 있다고 해요
그렇다고 해서 집 주변의 모든 업체를 하나하나 전화해서 견적을 받아보는 건 무리가 있는데요

저도 이번에 대구 포장이사를 진행하면서 여러군데 견적을 받았는데 청소까지 한번에 해결 할 수 있는
견적비교 사이트를 알게되었어요

제가 이용한 플랫폼은 위매치다이사인데 여기에서 날짜와 출발지, 도착지를 입력하면
주변의 평점이 높은 S클래스급의 이사업체로 골라서 총 3군데를 추천해 주더라구요

요즘은 광고글이 너무 많다보니 전부 믿을 수가 없어서 더 신중하게 알아봐야 하는데
이 사이트는 평점이 높은것도 확인이 가능하고 무엇보다 실제로 이용한 고객들의
진짜 후기글을 볼 수 있어서 대구 포장이사 업체를 선택하는데 정말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신청부터 무료 방문견적까지 알림톡으로 빠른 피드백까지 받아볼 수 있어서 시간도 많이 절약할 수 있었어요

이 플랫폼을 이용하면서 편리한 것도 있었지만 무엇보다 잘했다고 생각한 건 견적 비교를 통해서
2년 전에 했던 이사에 비해 약 20만원이나 비용을 절약했다는 거에요

여러군데 방문견적을 받아보니 대략적인 이사 비용도 알게 되었고 제게 필요한 서비스가 무엇인지도
정확하게 알게 되어서 이사 계약을 하는데 더 도움이 되었어요

 

 

▶이사업체 추천받고 무료견적 받아보기



 


이사 비용 절약 꿀팁

<여러군데 견적 비교해보기>

이삿짐 크기, 평수, 날짜, 거리가 똑같아도 이사업체마다 견적 비용이 조금씩 다를 수 있어요
꼭 여러군데 비교해보고 나와 가장 잘 맞는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해요

<계약 전 이사시에 추가비용 없는것 꼭 확인하기>

가끔 이사하다가 추가비를 요구하는데가 있는데 이런곳은 꼭 피하세요
기본 이사비용에 이것저것 추가비를 내다보면 끝도없이 비용이 불어나거든요
그러니 전화로 견적을 받기보다 무료 방문견적을 신청해서 반드시 정확한 견적금액을 받아보세요

위매치다이사는 추천받은 3군데 업체 모두 무료로 방문견적이 가능하니 가능한 날짜에 신청하셔서
정확한 서비스옵션과 비용까지 확실하게 알아두세요


<사용하지 않는 물건 과감히 정리>

이사 정리를 하다보면 생각보다 많은 쓰레기가 나오는데요
이사 당일엔 정신이 없기 떄문에 종량제 봉투 100L짜리 1~2장 정도는 미리 준비해 두는걸 추천드려요
또는 사용하지 않는 짐이나 필요없는 짐들은 미리 버려두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그리고 견적 받기전에 버릴 가구나 큰 짐은 미리 버리시거나 
견적받을 때 버리고 가는 짐이라고 미리 얘기를 해주셔야 견적비용에 포함되지 않으니
이 점은 견적 받기 전에 미리 체크해두고 포장이사 비용을 아껴보세요


<정산 할 비용 미리 체크하기>

-가스비용 정산
이사 3일 전에 지역 센터에 연락해 이사 할 날짜를 알려주면 방문하셔서 가스를 끊고 사용 요금을 정산해줍니다
혹시 자동이체가 되어있다면 잊지말고 해지하세요

-전기세 정산
이사 당일 날 한전 고객센터에 연락해서 검침기 4자리를 불러주면 바로 정산가능해요
이것 역시도 자동이체가 신청되어 있다면 꼭 해지하세요

<중요한 물건은 스스로 보관>

이사를 진행할 때는 생각보다 정신이 없어서 이것저것 챙기는게 어려울 수 있어서
자칫 물건을 잃어버리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니 현금이나, 귀중품, 통장같은 물건들은 별도로 챙겨두셔서
소지하고 있는게 좋아요




내가 선택한 대구 포장이사 업체 후기

저는 이사업체와 청소업체를 같이 알아봤는데요
제가 이용한 플랫폼이 좋았던 이유 중 하나는 청소까지 한번에 해결 할 수 있다는 거였어요
업체마다 하나하나 전화하지 않고 사이트 내에서 한번에 해결하니 시간도 절약되고 피곤함도 줄었어요

다양한 후기 글을 읽어보고 신중하게 선택한 업체 답게 대구 포장이사 준비부터 마무리까지
너무 완벽해서 마음에 들었는데요
직원분들은 총 4명이 오셨는데 모두 손발이 척척 맞고 신속하지만 깔끔하게 포장해주시고

마무리 청소까지 너무 완벽했어요

방문 견적시에 친절하신 사장님이 너무 좋았는데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이사를 진행했어요
서비스 옵션에 포함 된 것처럼 냉장고도 살균소독으로 청소해주셨고
마무리 청소 또한 스팀청소로 깔끔하게 해주셨어요

아무리 포장이사를 진행한다고 해도 이사가 끝나고 나면 제가 다시 정리를 해야했었는데
이번에 진행 한 대구 포장이사는 전혀 그럴 필요 없었어요

제가 사용하던 자리 그대로 모든 짐들이 정리되어 있었고 심지어 옷장이나 주방 선반의 경우엔
제가 정리한 것 보다 더 보기좋고 깔끔하게 정리 된 걸 보고 전문가의 손길은 역시 다르다는걸 느꼈어요

 

 



지금까지도 정리해주신 그대로 잘 유지하며 사용중이에요

대구 포장이사를 계획중이시라면 제가 이용했던 사이트 추천드려요
가능하다면 추천받은 모든 업체의 무료 방문견적을 꼭 받아보시고
비용을 비교해서 꼼꼼히 따져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나름 큰 돈을 들이는 포장이사인데 내 물건처럼 아껴주고 포장부터 정리까지 완벽한
이사업체를 만나는게 너무 중요하니까요

제가 이용했던 무료견적 비교 사이트는 현재 이사지원금 이벤트도 진행중인데요

이사가 끝나고 피드백만 주면 신청이 가능해요
당첨이 된다면 이사비용을 아낄 수 있으니 꼭 참여해보세요

이사 전 청소가 필요하다면 여기서 이사업체와 청소까지 한번에!
손가락 터치 몇번으로 손 쉽게 구해보세요

 

▶포장이사 무료견적 받아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