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울 강남 강동 포장이사 잘하는곳 추천 견적 꿀팁

by jiyeon916 2024. 8. 19.

서울 강남 강동 포장이사 잘하는곳 추천 견적 꿀팁

더운 여름 잘 지내고 계신가요?
저는 더위에 취약해서 어느때보다 가장 힘든 여름이었던 것 같아요
이제 더위가 한 풀 꺾이고 나면 이사 시즌이 돌아오는데요

이사 성수기나 주말에는 이사예약이 이미 꽉 차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미리 알아보고 예약을 해두는게 좋아요
오늘은 강남 강동 포장이사 잘하는 곳이사 견적을 받을 때 꿀팁을 공유해드릴게요

이사를 급하게 준비하게 되면 신중하게 고르기보다는 날짜와 금액에만 초점을 맞춰서
계약을 진행하는 경우가 있는데  저렴한 금액만 보고 이사를 진행했다가
손해를 본 후기들이 너무 많기 때문에 무조건 금액만 보고 결정하기에는 리스크가 너무 큰 것 같아요
제가 예전에 진행했던 포장이사는 너무나 무질서하고 대충 했던 기억이 있어요

혼자서 처음으로 이사업체를 찾아보고 급하게 진행한거라 여기저기 알아볼 생각을 하지 못하고
무조건 저렴한 곳을 선택했는데 직원분들이 너무 바쁘셨던건지
옷과 가방들이 마구잡이로 상자에 담겨지고 구겨지는걸 보면서 기분이 별로 좋지 않았었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정말 신중하고 포장이사 잘하는 곳을 알아보기 위해 여기저기 손품을 팔고

많은 곳에서 비교 견적을 받았어요
서울 강남 강동 포장이사를 알아보면서 이사청소 서비스도 같이 알아봤는데
제가 알아본 사이트에서는 둘 다 신청할 수 있어서 한번에 모든걸 해결 할 수 있었어요
제가 이용했던 사이트는 위매치다이사인데요

강남 강동 포장이사업체를 찾기위해서 날짜랑 주소지만 입력하면
총 3군데의 이삿짐센터를 추천해주는데 모두 S클래스급의 좋은 업체로 골라서
추천해주기 때문에 더욱 믿을 수 있었어요

또 실제로 이용한 고객들의 후기를 읽어볼 수 있고, 무료로 방문견적도 받아볼 수 있어서
이사업체를 선택하는데 정말 좋았어요

 

 

▶포장이사 업체 이사청소 업체 추천받기



제가 최종적으로 선택한 강남 강동 포장이사 업체는 동아물류이사인데요
방문견적시에도 시간을 잘 지키시고 이사 과정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포장이사는 결코 저렴하지 않은 비용인데 그 금액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너무 친절하시고 꼼꼼하셔서 너무 좋았어요

추가 서비스로 냉장고 청소도 넣어주셨어요
저희는 해체하고 다시 설치해야하는 가구가 2개정도 있었는데
원래는 별도 비용이 발생할 수 있지만 이것 또한 서비스로 넣어주셨어요

위매치다이사에서 후기를 읽어보니 평점도 높고 후기 사진도 정말 꼼꼼한 포장에 마무리 정리까지도
너무 완벽하게 한 모습을 보고 더욱 신뢰가 갔어요

 

 



!! 견적 받을 때 비용 아끼는 꿀팁 !!

<금요일 피하기>
주말이나 금요일에는 처음에 언급했듯이 이사 예약이 가장 많아요
그렇다보니 비용도 다른 날에 비해 비싸질 수 있으니 이사 날짜를 조정할 수 있다면
금요일, 특히 마지막 주 금요일은 피하시는 게 좋아요

<짐 정리 해놓고 견적받기>
이사를 준비할 때는 아파트 평수와 이사 짐의 크기에 따라 견적이 결정이 돼요
짐이 많으면 많을수록 큰 트럭이 필요하고 사람도 많이 필요하기 떄문에 그만큼 비용이 늘어날 수 있어요
견적을 받고나서 버릴 짐이 생긴다고 해도 이사비용에 차이가 없으니 꼭! 버릴짐은 먼저 버리시거나
견적 받을 때 버릴 짐이라고 미리 얘기해주셔야 해요

<여러업체 견적 비교하기>
좋은 업체를 고르기 위해서는 꼭 2~3군데 이상 견적을 비교해보는 게 좋아요

생각보다 비양심 업체도 많고 바가지를 씌우는 경우도 있고
특히 파손에 대한 보상이 없는 업체도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하면서 여러군데 방문 견적을
받아보는 것을 추천드려요



사다리차를 이용했을 때 비용과 엘리베이터를 이용했을 때의 비용을 비교해보고 결정하는 것도 좋아요
제가 이용했던 동아물류이사 사장님께서 알려주신 견적 줄이는 꿀팁이에요

여러 사이트가 있지만 위매치다이사가 고객도 많고 후기를 직접 보면서 비교할 수도 있어서
많은 이사업체 사장님들이 이 사이트를 많이 이용하신다고 해요
저도 덕분에 좋은 업체를 만날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포장이사 무료견적 받아보기

 

 


동아물류이사는 강남 강동 포장이사 잘하는 곳으로
유명하고 후기도 좋았던 곳 답게 이사 당일에도 늦지 않게 오셔서 정말 꼼꼼하고 신속하게
이사 포장을 하고 마무리를 해주셨어요

포장할 때에도 계절별로 옷과 이불을 나누어서 1차로 비닐포장을 해서 위생적으로 포장해주시더라구요
특별히 신경써야 하는 부분들도먼저 물어봐주시고 신경써주셔서 더 감사했어요

이사짐을 풀 때에도 흠집 나지않도록 조심조심 옮겨주시고
제가 따로 정리 할 필요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게끔 모든 정리도 완벽하게 해주셨어요

약속대로 냉장고 청소도 해주셨고 마무리 바닥청소까지 스팀으로
깔끔하게 해주셔서 이 업체를 선택하길 너무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고 돈도 하나도 아깝지 않았어요

강남 강동 포장이사 잘하는 곳을 찾으시거나 포장이사 업체를
찾고 계시다면 제가 이용했던 사이트 추천드려요


이용하기도 너무 간편하고 빠른 피드백을 받을 수 있어서 생각보다 너무 쉽게 일이 잘 진행되었어요

이 사이트에서 이사업체 접수를 하고 이사 체크리스트를 보내주시는데 정말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특히 마지막으로 이사비용을 아낄 수 있는 꿀팁을 소개해드리자면
위매치다이사에서 이사지원금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 이사를 마치고 간단한 피드백만 제출하면 신청할 수 있어요
운이 좋으면 당첨이 되어서 이사 지원금도 받으면 정말 좋겠죠?
이웃님들도 저 처럼 포장이사 잘하는 업체 만나서 기분좋은 이사 마무리 하시길 바래요

▶이사지원금 받고 저렴하게 이사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