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울 강동 이삿짐센터 포장이사 전문업체 추천

by jiyeon916 2024. 7. 31.

서울 강동 이삿짐센터 포장이사 전문업체 추천

이사 시즌이 지나고 조금 한가할 때 이사를 계획했는데요
이사 날짜를 확정 하자마자 이 많은 짐을 언제 다 정리하나 제일 먼저 한숨이 나오더라구요

버리고 갈 짐도 처리해야 했고 그동안 비용때문에 반포장이사를 했었는데
일주일 내내 집 정리를 했고 거의 한달은 고생하며 정리했던 기억이 새록새록 떠올랐어요
그래서 이번엔 주변에서도 많이 추천했던 포장이사를 하기로 마음먹고 서울 강동 이삿짐센터를 알아봤어요


참고로 포장이사의 경우는 출발지부터 도착지까지 모든 포장과
짐 정리, 소품정리, 마무리청소까지 다 해주기 때문에 비용이 조금 있는편이에요

그에비해 반포장이사는 출발지에서 짐을 포장하고 이동만 해주는 이사이기 때문에
도착지에서 짐 정리는 직접 해야해요


저는 이번에 송파에서 강동으로 이사를 했는데요
그동안 옆동네로만 이사를 다녀봐서 제 기준으로는 나름 멀리 이사를 준비하게 됐어요
그래서 서울 강동 이삿짐센터를 미리 알아보고 견적을 받아보기로 했어요


예전에는 직접 이삿짐센터에 전화하며 대략적인 위치와 짐을 얘기하고 견적을 받았었는데요
내가 원하는 날짜에 이사가 가능한지 비용은 얼마인지 체크해야하는게 한두가지가 아니잖아요

하지만 이번엔 집에서 간편하게 손가락 클릭 몇번으로 포장이사 전문업체 추천부터 계약까지 해결했어요
제가 이용했던 사이트는 위매치다이사인데요

다른 플랫폼도 이용해 봤지만 이 사이트가 한눈에 보기도 좋았고
알림톡 피드백이 빠르고 무엇보다 추천받은 업체의 평점과 찐 후기를 읽어볼 수 있어서
좋은 점 안좋은 점을 미리 확인할 수 있었다는 게 믿음이 갔어요

그리고 이사지원금 이벤트도 하고있어서 이사를 완료하고 피드백을 주면 이사지원금 신청이 완료되는데요
당첨만 된다면 지원금을 받을 수 있어 이사 비용도 더 절약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요!
(요새 이사비용이 너무 비싸잖아요ㅠㅠ)
이사업체 비교해보고 이사지원금도 받을 수 있는 기회 놓치지마세요

 

 

▶이사업체 비교하고 무료방문견적 받아보기

 



 

0123



이사 날짜를 예약할 때 알아두면 좋은점!

주말을 앞둔 금요일에는 거의 이사예약이 꽉 차있다고 해요
원래 금요일이 이사예약이 가장 많은 날이고 특히 마지막주 금요일은
이사예약이 가장 많은 날이라고 하니 그 날은 피하는게 좋아요

특히 손없는 날이 걸리면 비용도 엄청 비싸질 수 있어서
미리미리 예약하는 게 좋을 것 같아 이사 견적사이트를 이용해 예약을 해두었어요

사이트에 들어가서 가정이사를 누르고 날짜와 출발지, 도착지만 입력하면
바로 평이 제일 좋은 S클래스급의 이사업체로 골라 3곳을 추천해주는데요
추천받은 강동 이삿짐센터 중에서 내집이사와 계약을 했어요

추천 받은 곳 전부 무료 방문견적이 가능해서 시간을 내어 방문견적을 받았는데요

그 중에서 서비스도 가장 맘에 들었고 이사 경력도 엄청 많으시고
무엇보다 가장 친절하셨던 내집이사 사장님과 마음이 잘 통해서 이사를 계약하게 되었어요

내집이사 사장님께서 다른데도 많이 알아보고 결정하라고 하시더라구요
아마 그만큼 자신있다는 거여서 오히려 저는 더 여기가 끌리더라구요





서울 강동 이삿짐센터 사장님이 이사할 때 주의할 점이나 꿀팁들을 많이 알려주셨는데요

이사 당일에 짐이 많다는 이유로 추가금을 붙이는 업체들도 적지 않으니
꼭 무료 방문견적을 미리 받아보고 추가금이 없는지 꼼꼼하게 확인해야 한대요

또한 업체마다 추가 서비스가 다르니 이 또한 계약하면서 꼼꼼히 확인해서
나에게 맞는 옵션이 있는지 확인하고 계약하는게 좋겠죠?

이사할 때 에어컨 철거는 가능하지만 에어컨 설치는 설치기사님을
따로 불러야하기 때문에 추가비용이 있으니 이 점도 미리 알아두고 이사비용을 절약하는게 좋아요

그리고 견적을 받아볼 때는 미리 버릴 짐을 말씀드려서 견적 비용에서 빼야해요
저 역시도 견적을 받으면서 미리 그 부분을 말씀 드려서 견적에서 빼주셨어요

출발지와 도착지 모두 사다리차를 이용하기로 했어요
그래서 추가금이 조금 붙어서 최종적으로 90만원에 이사를 마무리 했어요

 


이사 당일날 아침 일찍부터 오셔서 포장상자와 바닥재, 사다리차 등
준비를 마치자마자 바로 이사를 시작하시더라구요

포장이사의 가장 큰 매력은 귀중품 이외에 저는 가만히 있기만 하면
포장부터 집 정리까지 모든게 마무리 된다는 거에요

괜히 지켜보는게 어색해서 포장이라도 도우려 했지만 오히려 방해된다며ㅎㅎ
아무것도 안해도 괜찮다고 쉬고있어도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아마 전문가만의 포장기술이 있는 것 같았어요

그래서 저는 포장이 마무리 될 때까지 주변 카페에서 여유롭게 기다렸고
포장이 마무리 되자마자 강동 이삿짐센터와 함께 새 집으로 출발했어요



도착해서 바로 사다리차로 큰 짐을 먼저 옮기고 작은 짐들도 올라오기 시작했어요
이미 대략적인 가구배치는 머릿속으로 끝내놓은 상태였기에
사장님께 말씀드렸고 그대로 배치해주셨어요

작은 짐들은 사용했던 그자리 그대로 다시 정리를 시작하시더라구요
옷장이나 이불장, 서랍, 주방식기 등 제가 손 하나 까딱하지 않고 정리가 되는 모습이 신기했어요
냉장고에 있는 식품들까지 모든 정리를 끝내주셨어요

대략적인 짐 정리가 끝나고 마무리 청소까지 깔끔하게 해주셨어요
예전에 힘들게 이사했던 것과 다르게 아무것도 하지 않았는데 정리가 된 걸 보니
왜 포장이사를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제가 이용했던 강동 이삿짐센터 내집이사는 평점이 좋고
후기가 좋은 업체 답게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직원들의 손발 합도 너무 잘 맞아서
경력이 오래됐다는게 느껴지더라구요

서울 강동 이삿짐센터를 알아보신다면 깔끔하고 꼼꼼한 전문이사업체 내집이사 추천드려요!

더 많은 이사업체를 추천받거나 무료 방문견적을 받아보고 싶으시다면
제가 이용했던 사이트도 완전 추천드려요


▶포장이사 무료방문견적 받아보기

 

이사 매칭 플랫폼, 위매치다이사

전국 3800개 이사업체 1분 무료비교, 20만개 솔직한 고객 후기로 잘하는 이사업체 찾아보세요!

da24.wematch.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