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송파이사짐센터 손없는날 이사견적 받는법

by 지우맘스 2024. 8. 1.

 

안녕하세요

송파맘이 이사 후기로 돌아왔습니다!!

 

지난 3월초 4년만에 이사를 하면서 이사짐센터 고르는것부터 손없는날 이사날짜 정해서

해당일 이사견적 받는것까지 여러가지로 신경쓰고 알아봤던게!! 생각나서 이사예정이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그 과정

공유해볼게요!

 

 

저는 레알찐한국인! 어릴때부터 부모님이 이사할때는 손없는날 손없는날 이야기하셔서 세뇌가 되었나봅니다..

다른 날짜 하려다가도 뭔가 찜찜(?)해서 손없는날에 이사를 하려고 했는데요,

그런데 이게 초록창에 손없는날을 찾아본 후에 그날짜에 이사를 하려면

1. 우선 손없는날을 찾아본다

2. 이사짐센터에 전화해서 해당날짜에 이사가 가능한지 확인한다

3. 가능한 업체에 견적 상담을 요청한다

 

이과정을 거쳐야되는데 생각보다 번거롭습니다ㅜ

특히 2번 이사짐센터에 해당날짜에 이사가 가능한지 확인하는것이...!

 

그런데 제가 이용한 이사업체 입점 플랫폼인 위매치다이사를 이용하면, 아래 화면에서 보시는 것처럼

 

 

희망이사날짜를 달력에서 선택할때 바로 손없는날 확인이 가능하구요!

출발/도착지 주소도 함께 넣으면 그날짜에 이용가능한 이사짐센터만 리스트를 추천해줍니다! 포장이사업체에 하나하나 전화해서 확인할 필요가 없는것이죠!!!

 

이렇게 추천받은 업체들의 리뷰를 하나하나 살펴봅니다

위매치다이사에는 3800여개의 이사업체가 입점해있고 플랫폼을 통해 이사업체와 계약한

이용자들의 리뷰가 20만개가 넘게 있습니다!!!

업체 누르면 업력도 소개가 되어있고 리뷰도 실후기라서 어느업체에 무료 방문견적 서비스를 요청할지

선택하기 좋았어요!! 혹시 몰라서 링크 공유해둘게요 회원가입없이 이용할 수 있다는게 저는 정말 편하더라구요!

 

 

 

 

다음으로는 이사견적을 받아볼때 확인해야하는 부분입니다!

 

5톤 화물트럭/ 작업자 남자3+여자1/ 사다라차 IN+OUT/

이것이 견적비용을 결정하는 제일 중요한 요소입니다!!

 

 

저는 위매치다이사를 통해 이사견적을 받아보면서, 4년전에 동네 이사를 할때와 좀 다르게 느꼈던 것이, 플랫폼 입점을 통해 경쟁하는 업체들 중 선택해서그런지 견적을 비교적 명확하게 주는 편이고, 당일 추가요금이 없다는 점, A/S 발생시 100% 보상, 같은 정말!! 중요하고 신경쓰이고 민감할 수 있는 부분들을 이렇게 견적서 상에 명시해주니까 그 부분이

이사견적 비교하기가 수월했고, 이사짐센터 최종 선택하는데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제가 받아본 견적서들입니다..

 

 

다들 포장이사업체  이사견적 잘 받아보고 최고의 이사짐센터 고를 수 있기를  바라면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