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송파 강동 이삿짐센터 이사 잘하는 곳 추천 후기

by jiyeon916 2024. 8. 29.

송파 강동 이삿짐센터 이사 잘하는 곳 추천 후기

이사 준비가 생각보다 번거롭고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는데, 최근에 제가 경험했던 이사 매칭 플랫폼인
위매치다이사를 통해 정말 기분좋게 이사를 마무리 했어요
그래서 꼭 추천드리고 싶어서 글을 작성하게 되었어요

먼저, 위매치다이사를 통해서 송파 이삿짐센터를 찾게 되었는데요
정말 쉽게 원하는 날짜와 주소를 넣고 견적을 요청했더니 바로 송파 이삿짐센터 3군데를 추천해주더라구요

빠르게 연락이 와서 방문 견적도 바로 진행할 수 있었어요
추천 받은 송파 이삿짐센터 중에서 저희는 KGB이사 업체와 계약을 했고 이사를 진행했는데, 정말 좋았어요


이사 준비를 하다 보면 짐 양에 따라 비용이 달라진다는 점을 꼭 기억해야 해요

짐이 많으면 당연히 트럭도 커야 하고 그에따라 필요한 인력도 많아지기 때문에 비용이 오를수밖에 없어요
그래서 방문 견적을 받을 때는 버릴 짐을 미리 체크해두고 견적시에 미리 말씀을 드리거나 미리 버리시는 걸 추천드려요

저희는 버리고 가는 짐을 제외하고 견적을 받았는데요
이사 비용은 당일 추가비용이 발생하지 않는다는 약속을 받고 130만원으로 견적을 받았어요
저희는 출발지에서는 사다리차를 이용하고 도착지에서는 엘리베이터를 이용하기로 했어요

짐 양은 5톤 트럭 1대정도 였고, 직원분들은 남자분 3명과 이모님 1명이 오셔서 이사를 시작했어요
이사는 오전 9시부터 시작했는데요
포장이사로 진행했기 때문에 제가 할일은 아무것도 없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신이 하나도 없더라구요
그래서 이사 당일에 계속해서 체크리스트를 활용하면서 이사 과정을 꼼꼼히 지켜보며 진행했어요

출발지에서 짐을 쌀 때 가져가야 할 짐과 버릴 짐을 구분해서 직원분들께 전달드렸고,
출발 직전에 집 안을 한 번 더 점검하여 놓친 물건이 없는지 꼼꼼히 확인했어요

도착지에서는 짐을 풀기 전에 잔금을 정리하고, 짐을 풀 때는 가구 배치에 대한 설명을 해드리고

그대로 정리를 진행해주셨어요

위매치다이사에서 제공해주신 이사 체크리스트가 정말 큰 도움이 됐어요
이사를 준비하면서 순간적으로 까먹을 수 있는 일들도 세심한 가이드가 있으니 잊어버릴 일 없이 훨씬 더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었어요

 

 

▶송파 이삿짐센터 무료견적 받아보기

 


사이트에서 송파 이삿짐센터에 대한 진짜 후기글들을 볼 수 있었는데 굉장히 꼼꼼하고 손이 빠르다는
평이 정말 많았는데요
평점이 높고 후기가 많은 업체답게 저희의 이사도 굉장히 빠르게 끝났어요


그렇다고해서 대충 해주신것도 아니었어요
가구에 파손된 것 하나 없이 안전하게 이사를 마쳤고 경력이 많은 업체답게 포장실력도 굉장히 꼼꼼하시더라구요
괜히 전문가가 아니었어요

 

 



대략 이사가 마무리 되어가면서 냉장고 청소와 마무리 청소까지 깔끔하게 해주셨어요
이사가 완전 끝나기 직전에 다시한번 파손된 물건이 없는지 체크하고 세탁기와 냉장고는 잘 설치가 되었는지
상태를 점검했어요
특히 세탁기의 경우는 잘 돌아가는지 시운전을 해보는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아무 이상 없이 이사가 잘 마무리 되고 제가 정리할 것 하나 없이 완벽하게 정리를 끝내주셨어요

위매치다이사에서 추천받은 업체와 계약하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 사이트에서는 추천받은 송파 이삿짐센터에 대한 평가정보와 후기를 상세하게 볼 수 있어서
비교하고 선택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던 것 같아요
고객 수도 많아서 신뢰도 높고 특히 송파 이삿짐센터 사장님도 위매치다이사를 추천한다고 하시니 말 다한거죠ㅎㅎ

이사 업체를 선택할 때는 여러 업체를 비교해 보는 것이 좋은데요

최소 2~3곳을 비교하고 결정하는게 좋아요
특히 파손된 물건에 대해 보상을 제공하지 않는 업체도 있으니 꼭 확인 후 계약을 진행하셔야 해요

그런 점에서 믿을 수 있고 평점이 높은 업체만 추천해주는 위매치다이사가

얼마나 좋은 사이트인지 다시한번 생각하게 되더라구요
송파 이삿짐센터를 찾고 계신다면 위매치다이사를 통해 최적의 이사업체를 찾는것을 완전 추천드려요
편리하면서도 신뢰할 수 있는 이사 서비스를 꼭 경험해보시길 바래요

 

 

▶이삿짐센터 추천받고 무료방문견적 받아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