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송파 강동 포장이사 견적 비교 사이트 이용 후기 추천

by 지우맘스 2024. 8. 19.
송파 강동 포장이사
견적 비교 사이트 이용 후기 추천

 

제가 이번에 강동에서 송파로 이사를 준비하게 되면서

가장 골치 아팠던 건 이사 업체 선택이었어요

 

요즘엔 같은 이사라도 업체마다 가격 차이가 비교적 편이고

여러 업체에 일일이 견적을 요청하는 건 너무 귀찮고 번거롭고

그렇다고 아무 곳이나 막 선택하기에는 너무 불안해서

 

디테일하게 비교하는 건 필수적인 요소 중 하나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저도 이번에 이사를 준비하다가 알게 된 사실인데 최근 들어

여러 이사 업체의 견적을 간편하게 비교할 수 있는 사이트들이 많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는 이사 준비로 바쁘신 분들이나

좀 더 빠르고 효율적이게 이사를 진행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제가 이번 이사 때 실제로 이용해 봤던

무료 이사 견적 비교 사이트 후기

전달해 드리고 자 합니다!


송파 강동 포장이사 견적 비교 사이트 이용 후기 추천

포장이사견적비교사이트추천

 

일단 저는 이사 업체를 알아볼 때 가장 불편했던 게 무분별한 업체 광고 글이었어요

실제 디테일한 후기들을 원했는데 광고만 읽다 보니 스트레스를 너무 받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도 견적 비교 사이트를 찾아볼 때

업체 광고 글이 많은 사이트들은

먼저 한번 거르고 찾기 시작했습니다!

 

그렇게 계속 찾아보다가 제가 이용하기로 마음먹은 사이트는

 

위매치다이사라는 사이트였어요!

포장이사견적비교사이트추천

https://wematch.com/?mda=62629

 

이사 매칭 플랫폼, 위매치다이사

전국 3800개 이사업체 1분 무료비교, 20만개 솔직한 고객 후기로 잘하는 이사업체 찾아보세요!

da24.wematch.com

 

후기를 디테일하게 이야기하기에 앞서

선택하게 된 이유를 간단하게 먼저 설명해 드리자면

 

1. 신속한 업체추천

2. 무료 방문 견적 비교 서비스

3. 실제 이용자 후기 多

 

이 3가지라고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기본적으로 업체 추천 같은 경우

포장이사견적비교사이트추천

 

출발지, 도착지, 날짜만 입력하면

1분~ 2분 안에 제 조건에 맞는

업체 3곳을 추천해 줘요!

 

또 업체 광고 글이 많을 것 같아서

리뷰를 하나하나 읽어봤는데

포장이사견적비교사이트추천

 

여기 사이트는 이용자가 많았는지 실제 이용 후기가 많아서 다행이라고 생각했어요

좋은 후기만 있는 게 아니라 안 좋았던 경험, 별로였던 서비스 후기가 다 적나라하게 나와있어서

 

진짜 객관적이게 업체를 선정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아무래도 플랫폼과 연결된 파트너 업체들이 많아서

비교적으로 후기는 다 괜찮은 편이었고 대부분 정식 허가 업체라는 점이 많은 신뢰가 갔던 것 같아요


 

 

그리고 제가 가장 좋다고 느꼈던 건

무료 방문 견적 서비스였어요

포장이사견적비교사이트추천

 

일단 견적 비교를 하는 데에 돈을 쓴다는 것 자체가 너무 비효율적이라고 생각해서

무료로 방문까지 해서 견적 비교를 진행해 준다고 하길래 그냥 망설임 없이 선택했던 것 같아요

 

특히나 포장 이사 업체 선정을 할 때 계약서를 디테일하게 체크해 보는 게 정말 중요한데

 

기본적인 계약 환불 가능 기간부터 사다리차 유무, 파손 및 손실 보험, 금고 보관 서비스, 청소 서비스 등

 

포장 이사와 관련된 추가적인 서비스들을 정말 디테일하게 다 비교해 주셔서 선택하는 데 너무 도움이 많이 되더라고요

 

결과적으로 제 조건에 딱 맞는 견적을 선택하게 되었고

비용도 20만 원 정도 아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여기 사이트에서 이사 지원금 이벤트도 진행을 한다고 해서

포장이사견적비교사이트추천

 

이것도 망설임 없이 바로 신청했어요

 

당첨되면 비용도 더 아낄 수 있고 좋잖아요? :)


 

업체 선정이랑 방문 견적 비교 후

실제 이사 진행했을 때도 딱 제가 사이트에서 본 후기랑 비슷했던 것 같아요!

 

제가 이용한 업체 후기에 마감재포장재를 꼼꼼하게 사용해 주신다는 글이 많이 있었는데

포장이사견적비교사이트추천

 

실제 이사 당일에 확인해 보니 신발 덮개까지 착용하시면서 엄청 꼼꼼하게 체크해 주시더라고요

덕분에 파손이나 흠집 하나 없이 깔끔하게 이사 마무리할 수 있었어요!


 

아마 견적 비교와 관련해서 저와 비슷한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 꽤 많이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저도 이번에 처음 견적 비교 사이트 이용해 보니까

진짜 빠르긴 빨라서 좋더라고요 :)

 

물론 일일이 연락을 돌리고 더 꼼꼼히 알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지만

급하게 이사를 해야 하거나 견적 비교한눈에 펼쳐 두고 비교하고 싶으신 분들은

한 번쯤 참고용으로 이용해 보면 괜찮으실 것 같아요!

 

https://wematch.com/?mda=62629

 

이사 매칭 플랫폼, 위매치다이사

전국 3800개 이사업체 1분 무료비교, 20만개 솔직한 고객 후기로 잘하는 이사업체 찾아보세요!

da24.wematch.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