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수원 이삿짐센터 견적 비교 과정 공유

by 지우맘스 2024. 9. 12.

안녕하세요

수원맘입니다! 오늘은 수원에서 이사한 후기를 공유해볼게요 !!

이사를 앞두고 계신분들은 보통 이삿짐센터 비용이 궁금하시잖아요 ??

그래서 제가 견적 비교 과정을 공유하고 간단한 수원 포장이사업체 후기를 공유해보려고요!!

이사 예정이신 분들에게 도움되게 엑기스만 뽑아서 포스팅해볼게요!!

수원 이삿짐센터

견적 비교 과정

저는 총 3 개의 수원 이삿짐센터에서 견적서를 받아보고 비교했어요 !

주변을 봐도 그렇고 저도 2년전 이사할 때도 그렇고 이삿짐센터를 선택하려면

아무래도 가격비교를 우선하게 되더라구요

어차피 이사 서비스의 질이 실제로 어떤지는 겪어보기 전까지는 자세히 알기도 어렵고,

아시는 분 통해서

서비스 좋다고 추천받아서 했는데, 이상하게 내가 이사할 때 서비스가 별로였던적도 있었는데...

그런 경우에 그걸 지인한테 하소연할 수도 없고 좀 그렇더라구요 .. ?

(그분은 분명히 좋아서 좋다고 추천해준거잖아요... ㅜㅜ)

저의 이런 고민들을 한번에 해결해준 사이트가 있었어요!

위매치다이사라는 이사업체 모음 사이트였는데요

3800여개의 이사업체가 입점해있는 이삿짐센터 매칭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이었어요..

전국 단위로 3800 여개의 이삿짐센터가 입점해있어요!

업체 실제 후기도 20만 여개 이상이 모여있고, 업체별로 랭킹도 매겨져 있어서,

저는 여기를 통해서 총 3곳의 수원 이삿짐센터에서 견적을 받아서 비교 후

이삿짐센터를 최종 결정했어요!!

수원 이삿짐센터

견적서 3개 비교 과정

위매치다이사 페이지나 어플에 들어가면

첫화면이 이렇게 나와요~

이사날짜, 이사나갈 출발지 주소, 이사갈 도착지 주소를 입력하면

근처에서 가능한 업체를 추천해줍니다!

사용 방법이 단순하죠?? 회원가입도 할 필요가 없더라구요~

이런 창을 거치면 1분 내에 근처에서 해당날짜에 작업을 할 수 있는 업체들만 추려져서

리스트가 나옵니다!!

일단 여기까지만 봐도 손품을 엄청 줄여줘서 정말 좋았어요!!

이것만으로도 사이트를 이용할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해요!!

저는 이렇게 받아본 수원 포장이사업체 리스트 중에서

3개의 이삿짐센터에서 무료 방문견적 서비스를 받아보았어요~

아래는 제가 견적을 받아본 내용인데요!!

1번 업체 : 100만원, 남자3 + 여자1, 사다리차 사용

2번 업체 : 130만원, 남자4 + 여자1, 사다리차 사용

3번 업체 : 130만원, 남자3 + 여자2, 사다리차 사용

우선, 저는 32평 기준으로 5톤 트럭 1대 + 사다리차 사용 O 가

기본으로 필요한 스펙이었어요!

제가 받아본 견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업체별로 작업자를 추가하면 돈이 더 든다는게 바로 보이죠 ?

돈이 더 드는 대신 물론 짐을 싸고, 짐을 푸는 것도 더 빨리 끝나겠죠!!

저는 1번 업체에서 진행했어요!!

비용이 저렴하기도 했고, 제가 2년전 32평에 5톤 트럭 1대라는 같은 조건으로 이사할 때도,

남자3명 + 여자 1명으로 진행했었는데,

그때랑 비교해볼때, 잔잔바리 짐은 늘었지만, 침대도 하나 버렸고, 결과적으로는 비슷했거든요 ~

또 1번 업체에서 방문견적때부터 약속을 잘 지켜서 10분 전에 전화화서 10분 후 도착 예정이라고 연락주시고

이사과정에 대해서도 이것저것 준비해야할 것을 알려주시면서 상세히 알려주셨어요 ~ !!

또 위매치다이사에서 본 1번 업체 후기도 사장님 일 잘하신다는 말이 엄청 많았거든요!!

(사람 느끼는게 거기서 거긴가봐요.. :) )

사이트에서 이런식으로 포장이사업체 후기를 볼 수 있게 되어있어요!

간단한 업력까지 확인할 수 있어서 보기도 편하고 수원 이삿짐센터 선택하기 쉬웠죠!! :)

수원에서 포장이사를 준비하고 계신 분들을 위해서

위매치다이사 링크를 공유해두겠습니당 !!

 

 

https://wematch.com/?mda=58912

 

이사 매칭 플랫폼, 위매치다이사

전국 3800개 이사업체 1분 무료비교, 20만개 솔직한 고객 후기로 잘하는 이사업체 찾아보세요!

da24.wematch.com

 

 

수많은 이삿짐센터가 입점해있잖아요 ~

아무래도 위매치다이사를 통해서 고객들한테 선택을 받으려고 하다보니,

수수료를 지불하지 않을까요 ?

그래서인지 방문견적을 받았던 수원 이삿짐센터 3곳 모두

엄청 친절했고,

견적서 상에 이사비용 구성요소나, 점심값 X, 당일추가비용 X, A/S 발생 시 업체부담

등을 명시해주어서 아주아주 신뢰가 갔어요!!

아시다시피 "당일추가비용 없음" 같은것도 견적서 상에 받아두지 않으면

이상한 업체를 만나버리면 덤탱이를 당할 수도 있거든요 .... ㅜ

그러니까 첨에 견적서를 받아볼 때부터 명시해주는 업체를 만나는게 중요합니다!!

위매치다이사

이사지원금 이벤트 !!

글쓰느라 오랜만에 사이트에 들어가봤더니,

이사 지원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더라구요...

추첨만 되면 진짜 대박 아니에요 ??

제가 이사할 땐 없었어요... ㅋㅋㅋ

저는 이번에 위매치다이사를 통해서

수원 이삿짐센터를 결정하기 전에 1번 이삿짐센터 사장님께서 해주신 말씀도 결정적이었던거 같아요..

사장님께서 자기네랑 안해도 되는데 파손 A/S 같은 부분은

꼭 계약서에 명시받으라고 일러주시더라구요!!

또 여기 말고도 여러 이삿짐센터 플랫폼을 통해서 고객들을 만나고 있지만,

위매치다이사가 고객이 많고 후기가 많아서 비교하기가 좋아서

여기를 통해서 계약을 많고 하고 계시대요!!

저도 써보니까 이용이 편하고 장점이 명확한만큼 이해가 가더라구요!!

이사당일에도 체크리스트 같은것도 보내주고~!

저같이 이사 다녀본 경험이 엄청 많지 않지 않아서

신경써야할 것들 깜빡하기 쉬운 사람에게는

꼼꼼하게 챙겨주는 부분이 있어서 편리하고 좋았습니다!!

위매치다이사를 통해서 선택한

수원 이삿짐센터 가격과 서비스 모두 만족스러웠어요!!

저는 수원 이삿짐센터 3곳에서 비교 견적을 받아보고 결정했던 과정만 공유해보았는데..

도움이 되셨을까요 ??

수원에서 이사를 앞두고 계신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이만 마칠게요!! 다음에 또 봐용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