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수원 이삿짐센터 추천 권선구 꼼꼼한 포장이사 업체

by jiyeon916 2024. 6. 12.

 

 

남편의 근무지가 수원으로 옮겨져서
약 10년간 살았던 집을 정리하고
새로운 집으로 이사를 계획하고
수원 이삿짐센터 포장이사를
알아보게 되었어요

수원엔 너무 많은 업체가 있지만
어디에 맡겨야 할지 고민이 많았는데요
주변에 물어보기도 하고
스스로 발품 팔아 찾아보다가
플랫폼에서 추천받아 알게 된 업체랑
이사하게 되었어요

이사 준비부터 너무 기분좋았던
수원 권선구 이삿짐센터
포장이사 후기를 나눠보려고 해요



수원 이삿짐센터



저는 위매치다이사 플랫폼을 이용해서
업체를 추천받아 이사를 했는데요


다른 플랫폼도 이용해봤는데
이 플랫폼에서 오신 사장님이 가장
마음에 들었고 친절하셨어요

이사 날짜랑 요구사항 등을 넣어
3군데 업체를 추천받았구요
그중에서 평점도 좋고
소통도 빨랐던 명품이사에서
포장이사로 진행했어요


전문성도 너무 중요하지만
내 집처럼 생각해주시는
사장님의 마인드가 너무 마음에 들어
이 업체에 이사를 맡겼는데,

포장부터 뒷정리까지
완벽한 청소가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제 요구사항도 들어주시고
저랑 하나하나 소통하시면서
즐겁게 일하셔서 더 좋았어요

깨지기 쉬운 물건들은
파손되지 않게 꼼꼼히 포장해주셨고

옷이나 이불 등
먼지가 묻지 않도록
깨끗한 비닐을 씌워 깔끔하게
진행하시는 모습에
더 신뢰가 갔고, 수원 이삿짐센터를
잘 선택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신속하고 정확하게
포장이 되고 정리되는 모습을 보면서
포장이사 하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동안은 돈 아끼겠다는 생각에
직접 포장하거나 반포장만 해왔었는데
포장이사를 하니 전혀 힘들지도 않고

바닥에도 흠집이 나지 않게
조심스럽게 작업하시는데도
엄청 빠르게 착착 진행되는걸 보며
전문가는 다르다는 걸
느꼈고, 돈이 전혀 아깝지 않더라구요


사다리차를 이용해야 하고
짐이 많은 편이어서
시간이 많이 걸릴 줄 알았는데
약 한시간 반~두시간 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새로 이사갈 집에 도착해서
짐 정리를 해주시는데
기존에 사용했던 물건들 배치를
어떻게 기억하시는건지
신기하게도 전에 살던 집과
비슷하게 정리해주시더라구요


큰 가구들의 위치는
저에게 물어보시면서 소통해주셔서
너무 감사했고, 덕분에
더욱 편하게 이사를 진행한 것 같아요



 

 


그릇이나 컵, 주방도구 하나하나
에어캡으로 꼼꼼히 포장해주셨고
냉장고 안에 있는 음식들을
하나하나 아이스박스에 담아주셔서
이사하는동안 음식물이 새거나
녹는일이 없었어요

특히 냉장고 청소까지 꼼꼼히
닦아주시고 스팀청소로
마무리까지 해주셔서
마치 새 냉장고를 산 듯한 느낌을
받아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손빠른 수원 이삿짐센터
직원분들 덕분에
약속된 시간보다 더 빠르게
이사를 마무리 할 수 있었고
이사하면서 발생한 쓰레기들은
직접 처분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그동안 이사를 하면서
준비부터 정리까지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체력적으로 너무 힘든일이 많았는데
위매치다이사를 통해
수원 권선구 이삿짐센터 업체를
추천받고 무료 견적도 받아보고
맘에 드는곳을 직접 선택하니까
더 안전하고 간편한 이사가
가능했던 것 같아요

수원으로 이사를 오시거나
이사를 가셔야하거나
수원 권선구 이삿짐센터
포장이사를 생각하고 계시다면
이 플랫폼을 통해
딱 맞는 업체를 추천받아
편하게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수원 이삿짐센터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