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산이삿짐센터 이삿짐센터 이사비용 후기

by 지우맘스 2024. 8. 14.

 

안녕하세요 아산맘입니다 ~~ :)


4년만의 이사!
아산이삿짐센터 이삿짐센터 후기

 

 

저는 올 봄에 4년만에 이사를 했는데요 계약갱신청구권까지 써서 4년을 꼬박 살고 아산 내에서 이사를 하게 되었어요

되게 오랜만에 이사하다보니까 아산이삿짐센터 선택부터 너무 귀찮기도 하고 어떻게 해야 이사 잘했다고 소문이 날까

생각하다보니까 스트레스 받더라구요 그래서 그 과정을 공유해볼까 합니다 그리고 아산이삿짐센터 후기도 쓸게요

그냥 내돈내산이이니까 이름도 밝힐게요 이사의 장인 이라는 포장이사업체에서 했어요!

 

 

아산이삿짐센터 :
이사업체 쉽게 선택하는 방법
위매치다이사

 

결론적으로 저는 위매치다이사라는 이삿짐센터 입점 플랫폼을 이용했어요

 

전국 이삿짐센터 3800여개가 입점해있고, 그걸 사이트에서 매칭해주는 형식입니다

 

위매치다이사라 이용 장점

1. 이사날짜, 주소만 입력하면 가능업체 리스트 1분내 받는다

2. 회원가입 필요없어서 편리하다

3. 전국 이삿짐센터 기본 정보 및 실후기만 20만여개!

 

이런 장점들이 있어요 ! 저도 친구가 자기네 아파트 엘베 광고에서 보고 추천해줘서 들어가 봤는데

신세계더라구요v아래가 사이트 들어가면 초기 화면이구요 보시면, 날짜 선택할때 주말이나 손없는 날은 더 비싸다고 그런거고 다 체크되서 나오죠 여러가지 직관적으로 쓰기 쉽게 잘 되어 있어요

 

 

 

그리고 업체 후기도 보이시죠 ? 실제 후기가 워낙 많기도 하고 업체 랭크가 매겨져 있어요

데이터가 풍부한 위에 매긴 랭크니까 아무래도 견적받기 전에 선택할때도 도움이 많이 되더라구요

업체가 직접 올린 후기가 아니잖아요 

 

https://wematch.com/?mda=58912

 

 

아산이삿짐센터 이사비용 및 이사업체 후기 모음

 

다음으로는 간단하게 제가 이용했던  이사의장인 이라는 아산이삿짐센터의 이사업체 후기 그리고 이사비용

 핵심만 소개할게요 그게 궁금하실테니까요

 

아산이삿짐센터 이사비용정리

 

우선 저는 120만원에 했습니다!

싸죠 ? 절대적인 금액도 그런데

 

32평기준으로

 

5톤 트럭

+ 사다리차

+ 남자 3 , 여자 1

+ (냉장고 스팀 소독 청소 서비스)

 

에 120만이니까 진짜 괜찮게 했어요!

 

P.S 에어컨 설치비는 따로입니다! 당연히 에어컨은 떼서 옮겨주시구요 ㅎㅎ

 

 

위매치다이사를 통한 아산이삿짐센터 이사비용 비교견적 받기

 

저는 말씀드린대로 위매치다이사를 통해서 이사예정일, 장소를 입력해서 추천받은 포장이사업체 중에서 3곳에서 견적을 받아봤어요

 

 

이렇게 생긴 견적서를 받았지요 ㅋㅋ 3개를! 제가 정신없이 찍어서 사진에 안나왔는데 약관 아래에

사장님께서

V 당일 추가 요금 없음 !

V A/S 발생시 100프로 보장 !

 

이렇게 명시해서 써주셨는데 이런게 저는 이런 플랫폼을 이용하는 장점인거 같아요

이사업체 하나하나 연락해서 내가 원하는 날짜에 가능한지 확인하는 손품 줄여주는 것도 장점이지만

아무래도 이삿짐센터가 이 플랫폼에 입점하는 형식이잖아요 업체들 입장에서는 경쟁하는 식이 되기도 하니까

전반적으로 이사업체들 서비스나 상담 수준이 올라가는 느낌이 있었어요 

편견아닌 사실이라고 생각해요 저는 ㅎㅎ

아산이삿짐센터 : 이사의 장인 이사업체 후기

 

1. 가전, 나무 가구 긁힘 찍힘 0(zero) !!!!

 

 

아예 모서리가 표면 긁힘 찍힘이 발생하지 않도록 맞춤형 포장재가 있어서 꼼꼼하게 처리해주셨어요!

실제로 가전이나 나무 가구 긁힘 찍힘이 없이 무사히 이사해서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2. 바닥보양재 처리 깔끔 !!

보양재처리 안하고 신발째로 집에 들어오는 업체가 진짜 많습니다 ㅜ 너무 싫어요 물걸레질을 몇번을 해도 찝찝해요

 

 

 

3. 깔끔한 추가서비스 : 냉장고 스팀 소독 청소 추가서비스

아이스박스에서 꺼내서 냉장고 채우기 전에 스팀 소독을 싹 ㅡ 해주셔서 김치 국물 묵은 때가 사라졌습니다.. ㅋㅋㅋ

 

 

이정도면 진짜 괜찮죠 ? 비용도 서비스도!! 아산에서 이사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다음에 또 돌아올게요 !!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