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산이삿짐센터 저렴한 포장이사 추천

by 지우맘스 2024. 8. 21.

 

안녕하세요 아산맘입니다 ^_______^

 

아산이삿짐센터
저렴한 포장이사 추천

저는 올초 한창 추울때 이사를 했어요!

남편이 이직을 하면서 여러가지 이유로 겸사겸사 평택에서 아산으로 이사하게 되었는데요

제가 2년만에 이사를 하게 되면서 아산이삿짐센터 포장이사 업체를 선택하는데 고민이 많이 되더라구요..

가격도 저렴했으면 좋겠고, 일도 잘해줬으면 좋겠고... 

그렇게 고민하고 있었는데, 아는 분이 위매치다이사라는 어플을 추천해주시더라구요

전국단위로 이사업체가 3800여개 정도가 입점되어 있는 이사매칭 플랫폼인데요 ~~ 저는 여기를 통해서 총 3곳의 안산 포장이사 업체에서 견적서를 받아보고 비교한 뒤에 최종 결정했습니다!!

 

 

 

위매치다이사 라는게 생소하실테니

간단하게만 소개드리자면

어플 깔고 들어가면 첫화면은 아래처럼 나와요!

보시는것처럼 이사날짜랑, 이사갈 주소, 출발주소를 입력하면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근처에 해당날짜에

작업이 가능한 업체만 추천을 해줍니다!

추천받은 업체들을 보고 저는 이용한 고객들의 실후기를 보고

견적이랑 같이 최종적으로 고민해서 업체를 결정했어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사실, 어플에 들어가보면 아시겠지만, 위매치다이사 후기는 부정적인 것들도 꽤 찾아볼 수 있어요!

타 지역 이사업체 후기이긴 한데, 이런식으로 가구 찍힘ㅇ미 있었다.. 가구 오염 발생했다!

이런것들도 있어서 리얼 후기를 보고 문제 있을거 같은 업체를 피하기에 매우 좋았어요!! 이런거 거를려고 후기 보는 거잖아요... (홍보 문구 필요없다고ㅜㅜㅜ) 

 

 

 

 

 

아래는 제가 최종선택한 업체에서 견적을 받아본 내용이에요!!

저는 총 120만원으로 진행했고, (점심값 X, 추가비용 X)

 

저는 32평 기준으로 5T 트럭 한대에 사다리차 사용 O, 작업자는 남자 3 + 여자 1 기본이었어요!!

 

아산이삿짐센터 이사비용 비교하는 방법

 

아산 포장이사 업체 최종결정할 때, 저는 비용이 중요한 선택 요인이었는데요!

 

업체마다 이사비용이 달라지는 이유가 굉장히 궁금하죠 ?? 사장님께서 되게 대화하기 편하게 해주시는 스타일이라서

이것저것 여쭤봤는데, 업체마다 이사 조건이 조금씩 달라서 이사비용 이사견적이 달라지는 이유가 많습니다!

 

이사비용을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것은,

 1.짐량과 인력, 2.추가옵션 

이렇게 2가지 인것 같더라구요

 

짐량에 따라 투입하는 인력이 달라지는데, 업체별로 인력을 더써서 이사시간을 줄여서 빨리 끝내려는 곳도 있습니다. 인건비가 있으니까 사람을 한명 더 쓰면 당연히 이사비용도 높아지겠죠??

 

추가옵션은, 에어컨 탈착이나 TV탈착 등인데요, 사라디차 비용 같은 것은 기본적인 것이고, 에어컨이나 TV는 운반해주는 것은 이사업체가 해주지만 탈착 설치는 사설 업체에 맡기면 비용이 저렴해지기 때문에 사전에 어떻게 할지 정하고 방문견적을 받아보는 것이 좋겠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이렇게 위매치다이사를 통해서 이사비용 관련해서 여러가지를 알게되었고,

그리고 나서 최종적으로 선택한 이사업체에서 방문견적 약속을 잘 지켜서 10분 전에 전화와서 10분 후 도착 예정이라고 연락주시고, 이사 과정에 대해서도 이것저것 준비해야할 것을 알려주시면서 상세하게 알려주셨어요!

또 위매치다이사 에서 본 업체 후기도 사장님 일 잘하신다고 엄청 좋더라구요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위매치다이사 링크 공유 :)

 

이미지 썸네일 삭제
이사 매칭 플랫폼, 위매치다이사

전국 3800개 이사업체 1분 무료비교, 20만개 솔직한 고객 후기로 잘하는 이사업체 찾아보세요!

wematch.com

 

혹시 몰라서 그때 받아본 견적서

참고하시도록 첨부!!

 

 

이렇게 제가 위매치다이사 통해서 고른 아산이삿짐센터 이름은 드림익스프레스 라는 곳이에요

 

내돈내산 이니까 포장이사 추천 업체명  그냥 밝힐게요 ㅎㅎ

 

저는 위매치다이사를 추천하고 싶은 이유가 아산이삿짐센터 여러곳에서 견적서를 손쉽게 받아보고

결정하기 좋았던 것 뿐만 아니라 <이사 당일 체크리스트> 같은 것도 보내주더라구요!!

 

 

  • 출발지 짐쌀 때 : 크게 할 일 없음, 가져가야 하는 짐과 버릴짐 체크해서 현장 직원들에게 잘 전달하기
  • 출발직전 : 이사짐 차 출발 직전 안챙긴 물건 없는지 집 한 번 더 체크하기
  • 도착지 짐풀기 전 : 잔금 정리
  • 도착지 짐풀 때 : 가구 배치 알려주기
  • 끝나기 직전 : 파손 물건 없는지 체크하기, 세탁기 냉장고 설치 확인하기, 특히 세탁기 시운전 해보면 더 좋음

 

 

 

저는 업체 서비스도 상당히 만족스러웠는데 이부분은 나중에 따로 정리해서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산에서 저렴한 포장이사 업체 찾고 계신분, 아산이삿짐센터 정보를 얻고 싶으신분, 저렴하고 일잘하는 이삿짐센터 선택이나 이사비용 관련해서 궁금증을 가지고 계신분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면서...

 

이만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