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산 이사짐센터 잘하는곳 추천 대한익스프레스 후기

by jiyeon916 2024. 7. 16.

아산 이사짐센터 잘하는곳 추천 대한익스프레스 후기


최근에 새집으로 이사하게 되면서 아산 이사짐센터를 열심히 찾아보았는데요
비교견적 사이트를 통해서 많은 곳들을 비교하다가 제가 원하는 서비스 옵션이 있고
정말 친절한 이사업체를 발견하게 되었어요
(비교견적만 잘해도 비용절감이 가능해요)

 

아산 이사짐센터가 정말 많고 선택지도 너무 다양해서 가족들과 상의하고 결정하는데 시간이 많이 걸렸지만
포장이사를 진행하는데 정말 꼼꼼하고 잘하는 업체를 찾고싶었거든요
오늘은 포장이사를 이용한 후기를 나눠볼게요!

혹시 이사를 계획중이시라면 자신있게 제가 이용했던 대한익스프레스 추천드려요


무료비교견적 사이트에서 추천을 받고,후기평가를 보니 대체로 평점이 높더라구요
긍정적인 후기가 굉장히 많았고 사진들을 보니 포장상태도 너무 좋았고
정리까지 깔끔하게 되어있는 후기글이 많아서 선택하게 되었어요

 

 



제가 이용했던 아산 이사짐센터는 전국적인 이사 전문업체더라구요
저는 평일에 진행해서 그런지 다행스럽게도 시간선택이 여유로웠어요

사이트에서 3군데 추천을 받았는데 전부 무료로 방문견적을 진행해주셔서
원하는 날짜에 미리 견적을 받아봤어요

견적을 받으면서 생각보다 짐이 많아서 놀랐어요
안쓰는 물건도 생각보다 너무 많았고 지금 집에서 오래 살았다보니
저도 모르게 많은 살림살이가 잔뜩 숨겨져 있더라구요

 



이사 가기전에 필요없는 물건을 미리 정리하고 버릴 건 미리 버리는것도

이사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꿀팁인것 같아요!

 

▶포장이사 무료견적 받아보기

 

이사 매칭 플랫폼, 위매치다이사

전국 3800개 이사업체 1분 무료비교, 20만개 솔직한 고객 후기로 잘하는 이사업체 찾아보세요!

da24.wematch.com

 

 


제가 이용한 대한익스프레스는 경력도 오래되었고 이사할때 발생할 수 있는
가구파손이나 분실에 대비한 피해보상 책임 보험에도 가입되어 있어서
포장이사를 하는데 안심하고 맡길 수 있었어요

총 4분이 직원분들이 오셔서 아침 일찍부터 이사를 시작했는데
큰 가구들이나 깨지기 쉬운 가전제품은 모서리까지 꼼꼼하게 포장을 해주셨고
이동할때에도 안전하지만 빠르게 진행해주셔서 괜히 경력을 따지는게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모든 짐은 전부 포장해주시기 때문에 저희는 귀중품만 챙겨서 나가면 됐어서
간단하게 필요한 것만 챙겨서 주변 카페에 앉아 기다렸어요


3시간쯤 지나서 포장이 완료됐고 새 집으로 출발해서 다시 작업이 시작되었어요
큰 가구부터 사소한 인테리어 소품까지 하나하나 잘 배치해주셨고
가구 배치를 어떻게 해야 집이 넓어보이는지 등등
사소한 꿀팁들도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가구 위에 먼지가 많았는데 이사를 하면서 먼지들도 깔끔하게 제거해주셨고
냉장고 청소와 마무리청소까지 완벽하게 정리해주셨어요

제가 신경쓰지 못했던 사소한 부분까지 케어해주시고
정리정돈까지 완벽하게 된 모습을 보며 돈이 하나도 아깝지 않았어요

새 아파트로 이사한 만큼 정말 깔끔하게 정리해놓고 살아보려 다짐했는데
아산 이사짐센터 덕분에 다시 정리할 필요 없이 이대로만 유지하면 될것 같아요


제가 이용했던 이사업체는 짐의 규모나 이사 거리, 집의 평수에 따라 견적이 조금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사이트에서 업체를 추천받고 방문견적도 전부 진행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방문견적은 무료로 해주시기 때문에 부담없이 받아볼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무료방문견적 비교사이트 바로가기


제가 선택한 아산 이사짐센터는 혼자 경험하기 아까울 정도의
서비스를 제공받아서 정말 여기저기 추천하고 소문내고 싶어요

이사할때 크고 작은 걱정들 다 내려놓고 맘 편히 믿을 수 있는 업체를 찾으신다면
대한익스프레스 추천드려요
또 다양한 업체를 추천받아보고 싶다면 제가 이용했던 사이트를 이용해보세요

날짜와 주소만 입력하면 가장 평점이 높고 후기가 좋은 S클래스 급의 업체만 선정해서
추천받을 수 있어요
그럼 모두 좋은 이사짐센터를 만나 걱정없는 이사 끝내시기를 바래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무료이사견적 사이트로 연결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