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아산 포장이사 정리까지 완벽했던 이사짐센터

by jiyeon916 2024. 7. 3.

 

 

이사를 준비하다 보면 하나하나 신경써야 할일들도 많고 결정해야 하는 일들도 많아
이사 준비만큼 정신없는 일도 없죠

분명 종류별로 카테고리별로 잘 정리를 했는데도 불구하고 어디에 넣었는지 헷갈리고
신경써야 할 일도 너무 많다보니 누군가가 이 일을 대신 해주면 좋겠다는 생각이 항상 드는것 같아요

특히 저 같은 경우엔 이번에 이사를 결정하게 되었을때 어떤 아산 포장이사 업체가
좋을지 다양한 업체의 정보를 찾아서 비교하는데 정말 많은 시간을 쏟았던 것 같아요


여기저기 손품도 열심히 팔고 커뮤니티에서 정보를 얻기도 하면서 최종적으로 선택한 아산 이사짐센터는
위매치다이사에서 추천받은 업체였어요


포장이사는 다 똑같을것 같아서 금액적인 부분만 신경을 썼는데 여러업체에서 무료견적을 받아보니
서비스 옵션이나 직원들의 꼼꼼함, 이사 경력 등 천차만별이었어요

위매치다이사는 너무 간편했던게 출발지와 도착지, 날짜만 입력하면 가능한 아산 이사짐센터 2~3군데를
추천해주는데, 가장 평점이 좋은 S급의 이사짐센터를 추천해줘서 좋았어요

게다가 실제 고객들의 후기를 볼수있어서 장점과 단점도 미리 알아볼 수 있고
저에게 딱 맞는 이사업체를 선택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던 것 같아요
무엇보다 무료견적을 받아볼 수 있어서 비용적으로도 효율적인 이사를 했어요

 

 

이사 무료견적 받아보기

 


좀 정신 없더라도 시간적 여유를 가지고 견적비교를 꼼꼼히 해보는 것이
최고의 포장이사를 진행할 수 있는 방법인 것 같아요
이사 전에 꼼꼼하게 알아보고 진행을 해야 몸도 마음도 편한 이사가 진행될테니까요 ㅎㅎ

 



저 역시도 이사를 준비하며 느낀건 아산 포장이사 업체를 이용하니까 제가 일일이 신경쓰지 않아도
알아서 이사를 진행해주니 굉장히 편했던 것 같아요
되도록 손없는날을 피해서 날짜를 잡는것도 중요하고, 주말에는 이사가 많다보니
저는 평일을 선택해서 이사를 했어요

그리고 이건 이사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알고있어야 할 팁인데요!!

이사 무료견적을 받아보기 전에 미리 필요없는 물건들을 버려서
짐을 줄여서 좀더 가성비있게 빠른 이사를 진행할 수 있었어요



정말 좋았던 것 중에 하나는 제가 이용했던 아산 포장이사 업체에서
이사 전 제가 해야할 일들도 세세하게 알려주셨다는 거에요

버릴 가전제품이나 가구들 처리방법이나 전입신고 등 꼼꼼하게 알려주셔서
정신없는 와중에 생각하지도 못했던 것들도 챙겨주시는 센스에 감동 받았어요
이런 아산 이사짐센터라면 정말 믿고 맡길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이런 세심함이 돋보인건 당연히 이사과정 중에 더 드러났어요
정리부터 포장까지 정성껏 작업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요즘에 후기들 보면 포장도 대충 하고 정리도 제자리에만 두는 식의
성의없는 이사업체도 적지 않은것 같은데
제가 이용했던 아산 포장이사 업체는 큰가구들 배치 할때도 조언해주시고
흡집이 나지 않게 천 같은걸로 감싸서 보호해서 운반하시고
쉽게 깨질 수 있는 주방용품은 뽁뽁이로 하나하나 포장해주셨어요


이사를 진행하는 중에도 주의해야 하는 물건이 있는지
물어봐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주방을 맡은 이모님께서 서비스로 들어있던 냉장고 청소도
깔끔하게 해주시고 주방선반이나 그릇들도 제가 한것보다 더 깔끔하게 정리해주셨어요

또 자주 사용하는 물건들을 물어보시고 앞으로 배치해서 정리하는 등
사소한것 하나까지 배려해주셔서 정말 편하고 기분도 좋았어요

아침 7시부터 진행 된 이사는 포장하는데 약 2~3시간정도가 걸렸고
이사할 집으로 이동하고 정리하는것 까지 마무리 되고나니 오후 3시정도가 되었어요
좋은 후기와 높은 평점의 이사짐센터 답게 정리와 청소, 서비스까지 모든게 완벽했어요
사장님께 나중에 또 이사할 일이 생긴다면 다시 와달라고 부탁드렸어요ㅎㅎ 


아산 이사짐센터는 정말 많지만 다양한 업체가 있다고 해서 전부 다 좋은 업체를 만날거라는
보장은 없잖아요

실속있는 포장이사를 위해서라도 선택할때 꼼꼼히 따져보고 알아보고
최고의 선택을 하고 거래를 하는것이 가장 좋은 것 같아요

아산 포장이사를 진행하는 이사짐센터를 찾고계신다면 저처럼
무료견적을 미리 받아보고 가장 좋은 업체를 만나서 기분좋은 이사를 진행하셨으면 좋겠어요!

 

 

아산 포장이사 견적받기

 

이사 매칭 플랫폼, 위매치다이사

전국 3800개 이사업체 1분 무료비교, 20만개 솔직한 고객 후기로 잘하는 이사업체 찾아보세요!

da24.wematch.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