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성이사짐센터 좋은곳 추천

by 지우맘스 2024. 7. 30.

안녕하세요

안성댁의 이사짐센터

이용후기로 돌아왔습니다!!

초성만 남기자면

ㅇㅅㅇㄷㅇ

이라는 이사업체입니다!!

지금부터 왜 이 포장이사업체를

고르게 되었는지랑

이사업체 서비스가

어떻게 좋았는지

자세히 공유해볼게요!

안성에서 이사를 앞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안성이사짐센터

좋은곳

선택한 과정

우선 이사를 해야하는데,

4년만에 하다보니까

어떻게 골라야할지

되게 고민되더라구요

그때 친구한테 추천받은게

위매치다이사라는

이사업체 소개 플랫폼이었어요

이게 어플(홈페이지) 첫화면입니다!

보시는것처럼 가정/원룸/사무실 이사

중에서 선택하시면

 

이렇게 이사날짜출발/도착 주소

선택할 수 있는 창이 뜹니다!!

이 사이트를 추천하는 이유는

보시는 것처럼 해당 날짜에

업체가 가능한지 불가능한지가

사이트 상에서 바로 확인이 가능해서

업체별로 전화해서

나의 이사예정일에

업무가 가능한지 아닌지를

추가로 확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게다가 아래보시면,

<이사업체 고객 평가>

보이시죠??

손품을 줄여주는 느낌이 있어요!!

저는 여기서 이사예정일에

우리동네 이사업체 추천으로

뜬 곳 중에서

가장 후기가 좋은곳

3곳의 이사짐센터에

연락을 해서

무료 방문견적서비스를

받아보았습니다!!

안성이사짐센터

좋은곳

무료로

비교견적

받아본 후기

위매치다이사를

통해 받아본 견적은

보시는 사진과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좋았던 것이,

V 남/여 작업자수

V 몇톤트럭인지

V 사다리차

등 견적에 결정적인

항목들이 명확하게 나와있고

뿐만 아니라,

당일 추가요금 없음!

도 명확하게 해주셔서

신뢰가 갔어요!

플랫폼에 전국 3,800여개의

이사업체가 입점해서

경쟁하는 느낌이다보니까

이런부분을 명확하게 해주는데

이게

소비자입장에선 참 맘에 들더라구요!

<위매치다이사

통해서 받아봤던 견적서>

다음으로,

ㅇㅅㅇㄷㅇ

안성이사짐센터에서

일잘한 내용을 좀

자세히 공유해볼게요!!

안성이사짐센터

ㅇㅅㅇㄷㅇ

서비스 좋았던 점

1. 가구나 가전 찍힘이나 기스 없음

2. 바닥 보양재 확실하고 깔끔함

몇년전 이야기지만

이사끝나고 보는데,

새책상 모서리

심하게 찍혀있는걸

보는데 맴찢...

그래서 무료 방문견적서비스로

업체랑 상담할때부터

그런거 신경 써달라고 이야기했는데

ㅇㅅㅇㄷㅇ은

그부분 일처리가 정말 좋았어요!!

비용이 비교적 저렴한

비메이저 이사업체면

가구손상에 대한

배상내용이 견적에도 없고

실제로 신경써주지도

않는데가 많은데

이런부분 일처리를 잘해주는건

진짜 대만족이었어요!!

아래 사진 보시면

이런식으로 모서리 보호

전용 천? 같은거로 확실하게

보호해주셨어요!!

덕분에 가구 모서리 복원

안알아봐도 되었다는...

작업할때 바닥보양재도

이렇게 먼저 딱 깔고

신발에도 파란 비닐봉다리

씌우고 작업해주셔서

짐정리 끝난다음에

찜찜해서 바닥 물걸레청소

2번밖에 안했어요!

아무래도 먼지가 신경쓰여서...

하긴 했어요 ㅋㅋ

그래도 닦을때 더러운 신발자국

안보는게 얼마나 속편한 일인지..!!

 

여기까지 안성에서

이사를 앞두고 계신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