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성 이삿짐센터 좋았던 점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

by jiyeon916 2024. 8. 9.

안성 이삿짐센터 좋았던 점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

저는 최근 살던 집의 계약이 만료되어서 이사를 준비하게 되었어요
어디로 이사해야할지 고민이 많았지만 살던 동네를 떠나고 싶지 않아서 비교적 멀지 않은 곳으로 이사하게 되었어요
이사 계획을 미리 하고 있어서 시간이 많이 남기도 했고 급하게 알아 볼 필요는 없어서

이번 포장이사는 여유롭게 알아봤어요
날짜를 맞추어 집 계약을 하자마자 안성 이삿짐센터를 알아보았는데요
오늘은 제가 경험한 포장이사에 대한 솔직한 후기를 나눠볼게요

이 곳으로 이사를 왔을 때는 다른 지역에서 왔었기 때문에
안성 이삿짐센터를 잘 몰라서 여러군데 비교해보려 했어요
한 곳에서만 알아보려 하지않고 2~3군데의 플랫폼을 이용해보고 정말 많은 이삿짐센터를 추천 받았는데
그 중에서 제가 선택한 안성 이삿짐센터는 위매치다이사에서 추천받은 업체였어요

제가 이용한 이 어플은 다른 플랫폼에 비해서 이용방법도 너무 간단했고 무엇보다 알림톡으로 오는
빠른 피드백이 너무 좋았어요
위매치다이사는 이사 할 날짜와 출발지와 도착지를 입력하면 바로 3군데를 추천해주고
알림톡도 보내주는데 그 날짜에 가능한 이사업체 중 평점이 좋은 업체들로 골라서 추천해주더라구요
실제로 계약하고 이사를 진행한 고객들의 후기를 직접 볼 수 있고 평점도 확인할 수 있어서 한눈에 보기 좋았어요

 

 

▶포장이사 업체 추천받아보기



또 추천받은 3군데 안성 이삿짐센터 모두 무료로 방문견적을 받아볼 수 있어서
전부 제가 원하는 날짜에 방문견적을 받아서 비용을 비교해보고 업체를 선택했어요
덕분에 생각보다 더 저렴하게 포장이사를 할 수 있었어요

실제로 포장이사를 해보시면 알겠지만 비용이 상당히 많이 들잖아요
이사비용 외에도 쓰레기처리나 관리비 정산, 부동산 비용 등
생각보다 정말 많은 비용이 나가기 때문에 최대한 아껴서 이사를 해야 했거든요

제가 추천받은 업체는 S클래스급의 경력도 많은 업체였어요
안성 이삿짐센터 중에서도 평점이 가장 높았고 리뷰도 정말 많았어요

하나하나 읽어보니 다들 친절하시고 꼼꼼하게 포장과 정리를 마무리 해주신다고 해서
무료견적을 받아본 그날 저녁에 바로 계약을 해버렸어요

이사할 때 발생할 수 있는 파손이나 찍힘 등 사고에도 100%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보험도 있고
마무리 청소시에 스팀청소와 살균소독까지 서비스로 넣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아침 일찍부터 이사가 시작되었는데 5명의 직원분들이 오셨어요
각자 맡은 구역이 있는 것 처럼 알아서 포장을 진행하시더라구요

 

 



포장도 하나하나 꼼꼼하게 하시는 모습 보면서 전문가의 포장실력은 정말 다르다는 걸 느꼈어요
정말 꼼꼼하게 포장하시는 것 같은데 손이 정말 빠르시더라구요
이불이나 옷들은 깨끗한 비닐로 1차 포장을 하고 상자에 담는 등 위생적으로도 굉장히 신경쓰시는게 보였어요

주방을 책임지신 이모님도 깨지기 쉬운 그릇들을 하나하나 포장하시면서
안전하고 깔끔하게 정리해주셨어요 경력이 많은 게 티가 나더라구요 :)

짐이 정말 많은 편이라서 시간이 오래 걸릴거라 예상을 했는데 약 3시간정도 지나고 나니 모든 포장이 마무리가 되었어요
빠진물건이 없는지 마지막으로 체크하고 새 집으로 가서 바로 짐을 풀었어요
큰 가구들 부터 배치를 해주셨고 이후 자잘한 짐들도 모두 풀고 정리를 시작하셨어요

큰 가구들을 배치할 때 제가 고민하고 있으니 어느곳에 어떻게 배치를 하면
방이 넓어 보이는지 소소한 꿀팁도 전수해주셨어요
덕분에 맘에 드는 위치에 모든 배치를 잘 할 수 있었어요
평점이 높은 이유와 친절하다는 후기가 많은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제가 사용했던 위치 그대로 모든 짐들을 옮겨주시고 옷들도 계절 별로 차곡차곡 정리해주셨어요

서비스로 넣어주신 냉장고 청소도 정말 깔끔하게 해주셨고 포장하기 전 상태보다

이사 후의 마무리정리가 훨씬 깔끔했어요

부엌의 선반이나 거실의 소품들 하나하나 꼼꼼하게 배치해주셨고
이사 후에 제가 손댈 곳 하나 없이 완벽하게 마무리 해주셨어요
정리가 되고나니 바닥의 마무리청소까지 깔끔하게 해주셨어요

보통은 이사가 끝나고나면 제가 한번 더 마무리 정리를 한다거나 자잘한 청소를 했어야 했는데
이번엔 제가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되게끔 완벽하게 해주셨어요

또 이사할 일이 생기거나 주변에 이사할 분들이 있으면 제가 이용했던 안성 이삿짐센터를
또 이용하거나 추천하고 싶어요



이사 비용은 이사 거리와 이삿짐 크기, 평수 등에 따라 견적이 달라질 수 있으니
이사를 진행하기 전에 꼭 무료 방문견적을 여러곳에서 받아보는 것을 추천드려요

안성 이삿짐센터를 찾고계시다면 저처럼 업체를 추천받고 무료견적까지 받아보셔서
모두들 좋은 업체 만나시기를 바래요

 

 

▶포장이사 무료견적 받아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