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위매치다이사 이용 후기, S등급과 추천등급 이사업체?

by keep-thinking1 2024. 7. 12.

위매치다이사 이용 후기

 

이사를 너무 오랜만에 하는 데다

예전에 포장이사했을 때도 썩... ㅎ

만족스럽지 못했던 기억이 있어

이사업체 구하는 데 애먹고 있었어요.

 

열심히 인터넷 검색하다가 알게 된

위매치다이사

 

귀찮게 발품 팔고 전화 돌릴 필요 없이

그냥 이사날짜, 지역 입력하면

추천업체 3군데를 매칭해주고

업체 이용자 후기도 보여주는

사이트 겸 앱이 있더라구요?

 

 

https://wematch.com/?mda=55216

 

이사 매칭 플랫폼, 위매치다이사

전국 3800개 이사업체 1분 무료비교, 20만개 솔직한 고객 후기로 잘하는 이사업체 찾아보세요!

da24.wematch.com

 

 

가정이사 클릭

▶이사날짜, 동네 입력

▶추천업체 바로 신청하기

 

하니까 이렇게 업체 경력, 소개글,

위매치다이사를 통해 몇 명의 고객이

이 업체를 선택했는지와 후기까지

쫙 보여줬어요!

 

추천업체 바로 신청하기 누른다고

부담스럽게 바로 방문일정 잡히는 것도 아니고

그냥 업체와 연결만 해 주는 거였어요.

 

그래서 후기 읽고 괜찮아보이는 곳만

선택해서 방문견적 일정 잡을 수 있었구요.

 

또, 위매치다이사 업체등급이 책정되어 있는데

웬만해선 후기가 좋은

S등급과 추천등급 이사업체만 매칭해줘요.

 

저는 최고등급인 S등급 이사업체 1개,

두 번째 등급인 추천등급 업체 2개

이렇게 나와서 3곳 모두 견적 받았어요.

 

 

케바케겠지만 저의 경우엔

S등급 업체가 가격을 좀 비싸게 불렀고

추천등급 업체가 비교적 저렴했어요.

 

역시 견적을 많이 받아봐야 하는...

30만 원 절약이 가능하더라구요.

 

견적 내러 오신 사장님들 다 친절하시고

추천등급도 충분히 잘하는 이사업체일 것 같아

저는 돈을 아끼는 선택을 했습니다.

추천등급 이사업체로 결정!

 

 

대망의 이삿날

 

팀장님과 주방이모님은 한국인,

다른 두 분은 몽골인이었는데

한국어를 엄청 잘하셨어요... ㅋㅋ

소통 문제 0

 

이거 이렇게 해 주세요 하면 다 알아들으시고

무엇보다 다들 웃으면서 일해서

좋은 분위기 속에서 이사할 수 있었습니다.

 

뽁뽁이포장, 냉장고와 블라인드 분해해서 이중포장

등등 포장도 꼼꼼히,

가구도 척척 잘 옮기시고

 

나중에 바닥청소랑 냉장고 스팀청소도 받았는데

청소 및 뒷정리도 깔끔하게 해 주셨어요.

가성비 이사업체 너무 잘 고른 것 같아요!

 

결론은 좋은 후기 여러 개가

지인 한 명 추천보다 낫지 않나... 싶네요.

이사 잘 마쳐서 기분 좋음 ㅎㅎ

 

이상 위매치다이사 이용 후기 끝~

이사하실 분들은 써 보시길 추천드려요!

 

https://wematch.com/?mda=55216

 

이사 매칭 플랫폼, 위매치다이사

전국 3800개 이사업체 1분 무료비교, 20만개 솔직한 고객 후기로 잘하는 이사업체 찾아보세요!

da24.wematch.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