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창원이삿짐센터 가격 비교 및 포장이사

by 지우맘스 2024. 7. 24.

창원 아줌마의 이삿짐센터 포장이사 이용 후기 입니다!

이사가 처음인 분들을 위해

이삿짐센터 비용을 결정하는 기준부터

이사견적을 비교하는 법의 핵심!

그리고 정리까지 잘해주는 이삿짐센터 선정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안내하겠습니다!

저처럼 창원에서 이사 준비중이신 분들을 위해서 제가 이용한 업체 후기도 쓰니까 많은 도움되기를!!

이삿짐센터 잘하는 곳을 찾으려면 무엇보다 견적 비교가 필수입니다!! 특히 항목별로 비용을 명확히 알 수 있으면, 업체별로 명확하게 비교해서 업체를 이삿짐센터를 쉽게 결정할 수 있겠죠 !?

문제는 비교 견적을 어디서 받아봐야되나... ??

하는건데요...

초록창에 창원 이삿짐센터 이사업체 이렇게 찾아봐도 블로그 하나하나 보다보면 끝이 없는 느낌??

그러다 저는 이삿짐센터 비교가 가능한 엄청난 플랫폼을 알게되었습니다!!

위매치다이사라는 이사업체 비교 플랫폼에서

회원가입 없이! 무료로! 비교 견적 신청을 할 수 있었던 거에요!!!

위매치다이사의

장점

회원가입없이! 추가요금없이! 무료 견적 받기 가능

플랫폼 사이트에 들어가보면 이렇게 되어 있는데요~

회원가입없이 이사를 원하는 날짜와 주소를 입력하면!

그날 이사 작업이 가능한 가까운 이사업체들 리스트를 추려줍니다!

무려 전국의 3800개 이사업체의 20만개 후기를 데이터화 해둔 플랫폼이었어요...!!

블로그 유목민 안하고 바로 추려진 우리동네 이삿짐센터 중에서 이사 잘한다는 후기를 읽고 마음에 든 이사업체 3곳에 무료 견적신청을 누르기만 하면 됩니다!!

그러면 매칭 리스트 카톡이 옵니다!!

가입도 필요없고

전화할 필요도 없다

몇분 ~ 몇시간 내에 휴대폰으로 전화가 오니까

블로그 하나하나 카페 하나하나 찾아다니던건 뭔 헛짓거리 한거야 ~ 싶었다...............

플랫폼 페이지를 통해 이사업체의 간단한 이력까지 확인할 수 있으니, 보통 이삿짐센터는 알음알음 소개받거나 전단지 주운 곳에서 하다보니 업체가 얼마나 경험 많은지 같은건 알수가 없었는데 검증되어 있다는 느낌자체가 진짜 좋았다!!

친절한 무료 방문 견적 서비스

3곳의 업체와 매칭이 된 후 업체로부터 연락받아 방문 약속을 잡고 각각 견적을 받아봤다.

플랫폼을 통해 수많은 업체가 선택을 기다리는 입장이어서 그런지 엄청 친절하고 엄청 빠르고 견적 내용도 엄청 명확하고 투명하다!

이삿짐센터

비교견적 비용

결론적으로

A, B, C 3개 이사업체 모두

5톤 트럭 x 1대

남자 작업자 3명

여자 작업자 1명

으로 큰 내역이 같았어요!

1. 사다리차 비용

갈때 올때 모두 사다리차를 이용하는데 업체 모두 32만원으로 동일했어요.!

2. 실제 인건비

남자 3, 여자 1 로 총 4명의 작업자 진행에

두업체가 90만원대였고,

나머지 한 업체는 부가서비스 제안으로 100만원 이상이었다.

3. 총 비용

업체 A 120만원

업체 B 120만원

업체 C 135만원(부가서비스 포함)

위매치다이사 플랫폼을 통하기 전에

지인찬스로 연락해서 받은

D업체 견적은

130만원이었다.

견적을 이렇게 쭉 받아놓고 보니

결정하기가 세상 편하다!

항목별로 비교가 딱딱되니까

덤탱이 씌우는거 아냐...?

하는 걱정도 안들었다..!

혹시 모르니 이사업체 찾으시는 분들을 위한

링크는 요기!!

저는 사장님이 엄청 꼼꼼하게 배치도 딱딱 확인해주시고

냉장고 청소까지 약속해주신

B업체로 정했습니다..!

(내돈내산이니까 초성만 밝혀두면,

ㅇㅅㅁㅌ

라는 업체였습니다!!)

업체 이용후기는 따로 2탄으로 업로드할게요!!

근데 지금 보니까 이사금 지원 이벤트도 하네요...?

(나때는 이런거 안했었는데...)

창원 이삿짐센터 비교 핵심이 뭔지!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께 도움이 되었기를...

이사 후기 내용은 2탄에서..

기다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