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창원 포장이사 위매치다이사 후기 파트너 업체 추천

by jiyeon916 2024. 7. 24.

창원 포장이사 위매치다이사 후기 파트너 업체 추천

이사를 결정하고 진행할때는 정말 많은 시간과 고민이 필요하고
자주 있는 일이 아니기 때문에 조금 힘들더라도 더욱 신중하게 업체를 선정하게 되는것 같아요
짐을 줄여야지 하면서도 살다보면 하루가 다르게 점점 늘어나잖아요
짐이 많아질 수록 이사할 때 더욱 걱정할 부분이 많아지는데요



저는 이번에 새롭게 이사를 진행하면서 정말 추천하고싶은 창원 포장이사 업체를 만났어서
추천을 해드림과 동시에 좋았던 후기를 적어보려고 해요
제가 만난 업체는 위매치다이사 파트너 업체인 SK익스프레스 (아빠손이사)였어요

위매치다이사는 제가 이번에 많은 이사업체를 알아보면서 이용했던 이사 무료견적비교 사이트인데요
다른 사이트도 이용했지만 그 중에서 여기를 선택하게 된 이유는
사이트도 이용하기 쉽고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어서 어려움 없이 업체를 추천받았어요

들어가자마자 가정이사를 누르고 이사하고싶은 날짜와 출발지와 도착지 주소만 입력하면 끝!!
바로바로 알림톡으로 진행상황을 알려주고 그 날짜에 가능한 이사업체를 3군데 추천해주더라구요

 

012



위매치다이사와 파트너인 이사업체들은 모두 그 지역의 S~A급의 업체들로,
추천해준 모든 업체의 후기들이 다 좋아보였어요
그 중에서도 실제 이용한 고객들의 후기를 읽어볼 수 있어서 이사업체를 고르는데 도움이 되었어요


추천받은 3군데 업체 모두 무료 방문견적이 가능해서 세군데 모두 견적을 받아봤어요
업체마다 조금씩 금액이 다르고 서비스 옵션도 다르기 때문에 여러군데 견적을 받아보는 게 좋은 것 같더라구요

제 기준에서 금액도 합리적이고 사장님도 가장 친절하시고

무엇보다 후기글이 좋았던 아빠손 이사를 선택하게 되었어요
아무래도 평점이 높고 후기가 많은 업체를 선택하게 되더라구요

 

 

▶포장이사 무료견적 받으러가기




추천해준 업체와 이사를 계약하고나면 소소하게 이사지원금 이벤트를 신청할 수 있어서
저도 살짝 신청을 해보았어요 (당첨되지 않아도 어쩔수없지만, 당첨됐으면 정말 좋겠다.....)





Tip!
업체를 선정할 때는 꼭! 정식 허가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좋아요

이사하다가 문제가 발생했을 때 신속하고 알맞은 대처가 가능하고
이사 포장이나 정리 등 안전함과 꼼꼼함에 있어서 퀄리티 자체가 다르기 때문이에요

 

 



제가 이번에 진행하게 된 창원 포장이사 업체는 업체 자체에서 보유하고 있는
장비들이 대부분이어서 안전하고 신속한 이사가 가능했어요

너무 오래된 장비들은 너덜 거리는것도 많고 한눈에 보기에도 깨끗하지 않은
상자들도 많이 볼 수 있는데, 제가 이용했던 창원 이사짐센터는 한눈에 보기에도 관리가 잘 되어 보였어요

또 이른 아침부터 이사가 진행되었는데 시간약속도 철저하게 지켜주시고
간략한 브리핑을 통해 어떻게 이사가 진행되는지 등 꼼꼼하게 설명해주셔서
안심하고 맡길 수 있겠더라구요

많은 포장재와 바닥재로 물건들이 파손되지않고 흠집이 생기지않도록 신경쓰시는게 눈에 보였어요
(위생적으로도 최고였다. 합격!)


위생적으로 예민한 부분일 수 있는 옷이나 수건, 이불 등은 새 비닐로 1차 포장을 한 후
박스포장을 하시는 등 고객 입장에서 생각해주시고 내 물건처럼 조심히 다루는 모습에 큰 감동이 몰려왔어요
(감동 잘 받는 F...)


이사하다보면 불가피하게 더러워지는 옷 들이 있어서 이사 후에 다시 빨래를 해야하는 경우가 생긴적이 많았거든요

또 분리가 필요한 가구들은 깔끔하게 분리 한 후 옮겨서 재 조립을 하는 등
포장부터 정리까지 정말 완벽했어요
이사를 한 두번 해본 느낌이 아니라 정말 찐 고수들만 모여있는것 같더라구요
친절하면서도 자신있게 맡겨달라던 사장님의 말씀엔 다 이유가 있었더군요

고층으로의 이사여서 사다리차가 필요했는데,
그 역시도 수월하게 진행이 되었어요

재 설치가 필요한 커튼같은 경우에도 전부 사용하던 그대로 설치해주셨고
센스있는 가구의 배치로 방까지 넓어보이는 효과를 보게된것 같아요



화분도 하나하나 잘 포장해서 운반해주셨어요
다행스럽게도 이파리나 줄기들도 상처나는 것 없이 잘 이동했어요

주방을 담당해주신 이모님께서도 빠른 손놀림으로  냉장고 내부 칸막이 하나하나
스팀청소로 마무리 해주신 후 식재료 정리까지 정말 완벽하셨어요
그릇이나 컵 정리도 종류별로 차곡차곡 보기좋게 정리해주셨어요


보통 포장이사는 사용하던 물건들 그대로 제자리로 옮겨주신다던데
제가 이용한 창원 이사짐센터는 기존보다 더 깔끔하게 재 정리를 해주셔서
제가 따로 손 댈 필요는 전혀 없었어요
덕분에 손 하나 까딱 안하고 이사를 마무리 할 수 있었어요

혹시 창원 포장이사를 알아보신다면 제가 이용했던 위매치다이사 추천드려요

여기 파트너 업체들이 전부 잘 관리되어있는 것 같아서 믿고 맡길 수 있겠더라구요
전부 정식허가를 받은 업체들이라 일처리도 완벽하고 혹시 모를 사고에도 빠른 대처가
가능한 것 같아 더욱 신뢰가 가기도 하구요

 

 

▶이사업체 추천받아보기

 


이사때문에 고민했던 모든 걱정이 한순간에 사라지는걸 경험하실 수 있을거에요
포장이사, 반포장이사, 업체청소 등 머리아프게 여기저기 알아보는 것 보다
위매치다이사에서 한번에 해결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