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천안 서북구 포장이사 허가업체 잘하는 곳 추천

by 지우맘스 2024. 8. 20.
천안 서북구 포장이사 허가업체 잘하는 곳 추천

 

올해 전세 기간이 만료되어

천안 동남구에서 서북구

이사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늘 이사 준비를 시작하면 머리가 복잡해지는 것 같아요

특히 항상 가족과 함께 이사를 진행하다가

 

자취를 시작한 이후로 처음 혼자서

이사를 진행하게 되어 더 막막했던 것 같아요

 

업체 선정은 어디가 좋을지

이사 시기는 언제가 괜찮을지

비용은 어느 정도가 합리적 일지

 

도저히 감이 안 잡히더라고요

 

일단 저번 이사 때 정식 허가 업체를 통해

이사를 깔끔하게 진행한 경험이 있어서

 

이번에도 자연스럽게 포장이사 허가 업체를 찾아보게 되었어요

 

저번에는 가족이 다 같이 찾아보고 연락하고 비교해서

업체를 선정하는데 시간이 별로 오래 걸리지 않았는데

 

혼자서 진행하니까 일일이 연락 돌리고

찾아보고 비교하는 게

생각보다 너무 힘들더라고요

 

그래서 이번 이사는 이사 업체 비교 사이트를 이용하게 되었고

결과적으로 포장이사 허가업체를 잘 만나서

안전하게 이사를 마무리할 수 있었어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이번에

이사할 때 만족스럽게 이용한

 

천안 서북구 포장이사 허가업체

추천해 드리고 자 합니다!


천안 서북구 포장이사 허가업체 잘하는 곳

천안서북구포장이사허가업체추천

 

우선 위에서 이야기했던 것처럼

혼자서 모든 업체를 비교하고 알아보기엔

 

시간도 부족했고 비효율적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이사 업체 비교 및 추천

제공해 주는 서비스를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https://wematch.com/?mda=62629

 

이사 매칭 플랫폼, 위매치다이사

전국 3800개 이사업체 1분 무료비교, 20만개 솔직한 고객 후기로 잘하는 이사업체 찾아보세요!

da24.wematch.com

 

우선 제가 이용했던 서비스 같은 경우

천안서북구포장이사허가업체추천

 

출발지, 도착지, 날짜를 입력하면

그에 맞게 업체 3곳을 추천해 주고

천안서북구포장이사허가업체추천

 

무료방문 견적 비교까지 진행해 주는 서비스였어요

 

저번에 이사하며 업체를 알아볼 때

인터넷에 광고 글이 너무 많아서

 

이 사이트를 이용할 때도

업체 광고 글은 걸러야 되겠다고 생각했었는데

천안서북구포장이사허가업체추천

 

다행히 실제 사용자 후기들이 제 생각보단 많더라고요

좋은 점만 있는 게 아니라 안 좋은 점, 개선해야 할 점

솔직하게 나와있어서 비교하는데 큰 문제가 없었어요

 

추천해 주는 업체들도 대부분 A~ S급 업체들이고

정식 허가 업체들이어서 믿고 진행해도 되겠더라고요!

천안서북구포장이사허가업체추천

 

일단 제가 선택한 업체는

천안 땡큐이사라는 업체였습니다!

 

이번에 1층으로 이사를 가게 되어서

사다리차는 따로 필요가 없었고

 

사다리차 제외한 비용 중에 비교해 봤을 때

이 업체가 파손 및 분실 보험도 포함되어 있었고

 

가장 합리적인 비용이어서 선택하게 되었어요

 

올라온 후기들도 대부분 괜찮은 편이었고

경력이 많은 전문 업체라는 후기도 많이 있어서

 

믿고 이용해 보게 되었습니다!


천안 서북구 포장이사 허가업체 이용 후기

천안서북구포장이사허가업체추천

 

실제 이사 과정 역시 제 기대보다 만족스럽게 마무리할 수 있었어요!

 

남자 3명, 여자 1명으로 이사가 진행이 되었고

무엇보다 직원분들 손발이 되게 잘 맞으시더라고요

 

포장재 같은 경우에는

하나로 통일하기보단 물건 종류에 맞게

 

나눠서 포장해 주셔서

위생적인 문제가 발생하지 않았어요

천안서북구포장이사허가업체추천

 

그리고 바닥재 같은 경우에도

꼼꼼하게 깔아주셨고

 

직원분들 모두 신발 덮개 착용 후 

일을 진행해 주셔서

 

파손이나 흠집 전혀 없었습니다!

천안서북구포장이사허가업체추천

 

이사 후에 짐 정리도 엄청 깔끔하게 해 주셔서

지저분하게 집을 쓰던 제 모습을 돌아보며

반성하기도 했어요..

 

가구 배치도 이렇게 하면 더 좋을 것 같다고

추천해 주셔서 처음에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집을 더 넓게 이용할 수 있겠더라고요!

 

그렇게 큰 문제없이 안전하게 이사를 마무리할 수 있었고

 

다음에도 또 이용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


 

천안서북구포장이사허가업체추천

 

불안함스트레스로 시작했던 이사였는데

만족감행복함으로 마무리할 수 있어서

너무 다행이었어요!

 

저처럼 자취를 해서 혼자서 하나하나 알아보는 게

귀찮거나 번거로우신 분들

 

천안 서북구에서 포장이사 고민하시는 분들

또는 포장이사 허가업체를 찾으시는 분들은

 

한 번쯤 참고해 보시고 이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https://wematch.com/?mda=62629

 

이사 매칭 플랫폼, 위매치다이사

전국 3800개 이사업체 1분 무료비교, 20만개 솔직한 고객 후기로 잘하는 이사업체 찾아보세요!

da24.wematch.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