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천안 이사비용 아파트 포장이사 견적 꼼꼼한 업체 참좋은이사

by jiyeon916 2024. 7. 11.



새로운 집 계약을 마치고 천안 이사업체를 열심히 알아보고
위매치다이사 어플을 통해서 여러군데 방문견적을 받았어요

이사당일 아침일찍부터 이사를 하기 위해 오신 참좋은이사!
끝까지 너무 완벽하고 꼼꼼하게 포장이사를 진행해주셔서 후기를 꼭 남기기로 약속했어요

처음 이사를 결정하고 나서 이사비용이 만만치 않을것 같아 정말 신중하고 오래 고민했어요
많은 곳 추천을 받고 포장이사 견적을 받았는데요
예전에는 포장이사 생각하면 그냥 저렴한 업체를 선택했었는데
그만큼 이사짐 파손이 되거나 벽지 손상 등 안좋았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 이사는 업체선정을 매우 꼼꼼하게 했어요 물론 이사비용도 더 신중히 생각했어요



위매치다이사 어플에서는 다양한 고객들의 후기를 볼수있어서
꼼꼼히 확인하고 문의를 해서 알아보고 최종적으로 참좋은이사에서 계약을 하게되었어요

정식 허가업체로 믿을 수 있는 곳이고 친절하고 신속하지만 안전한 이사를
추구하시는 사장님께 신뢰가 생겨 결정하게 되었어요

제가 원하는 날짜에 사장님께서 직접 방문하셔서 무료로 견적을 받아봤는데요
저희는 출발지와 도착지 모두 사다리차를 사용하는 조건으로 총 3곳의 견적을 받았어요

ㅇㄹㅊㅊ 이사 80만원 / 청소포함(살균소독) / 보험가입x
ㅅㅊ익스프레스 105만원 / 가구조립서비스 / 보험가입o
참좋은이사 90만원 / 마무리,냉장고청소포함 / 보험가입o


제가 추천받은 업체와 무료견적을 받은 이사비용은
집의 평수와 이사짐의 크기나 이사 거리, 사다리차 유무 등에 따라 금액이 달라질 수 있어요

제가 받은 천안 이사비용 견적은 참고만 해주시고 실제로 어플을 통해 간단하게 무료견적을 받아보세요

 

 

▶ ▶ 이사업체 추천 무료견적받기

 



제가 이용한 위매치다이사는 날짜와 출발지, 도착지만 입력하면

그 날짜에 가능한 S급의 이사업체를 골라서 3군데 추천해줘요

그리고 실제 이용했던 후기를 볼 수 있어서 그 업체의 장점과 아쉬운 점 등 미리 확인해볼 수 있었어요
이사비용도 중요했지만 얼마나 경력이 오래됐는지, 포장은 꼼꼼한지,

고르는데 신중해야하는 입장에서는 후기가 많이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천안 이사비용을 알아보고 업체를 선택해서 계약진행 중
알게 된 사실은 필수로 보험가입이 되어있는 업체를 선택해야 한다는거에요

이사중에 흔하게 발생할 수 있는 가구의 파손 혹은 분실에 대비해서 전부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보험이에요
대부분 가입되어있지만 혹시 모르니 이 보험이 있는 업체인지 다시한번 체크하는것 잊지마세요!





천안 포장이사 좋았던 점

저희가 계약한 천안 포장이사 업체인 참좋은이사는 청소시에 살균서비스를
제공해주셨고 마무리청소도 해주셨어요

이사하면서 바닥이나 벽지에 손상이 가는 경우가 많아서 방 곳곳마다 바닥보호재를 깔고
안전하게 진행하신다고 말씀해주셨어요
실제로 후기를 통해 정리된 이사 사진들을 보니 더욱 신뢰가 가더라구요


전에 이용했었던 업체에서는 이사짐을 옮기는것에만 집중해서
파손이나 벽지손상이 있어도 대충 지나쳤었는데
이번 포장이사는 새 아파트여서 조심해달라고 몇번이고 부탁드렸는데
제가 생각했던 것 보다 더 꼼꼼하고 안전하게 진행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했어요

 

 



참좋은이사를 고르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던건 확실하게 오랜 경험과 노하우가 있어 보였다는 거였어요
직원분들마다 정해진 구역이 있는지 나누어서 일을 진행하셨고
이불이나 옷도 계절별로 구분하셔서 포장을 하시더라구요

주방을 맡으신 이모님께서도 깨지기 쉬운 그릇들은
뽁뽁이로 정성스럽게 포장해주셨고 원래보다 더 깔끔하게 정리해주셨어요

새집이라 흠집에 예민했지만 제 걱정을 싹 날려주셨어요
정리된 물건들도 새거가 된 느낌이었어요
이사업체를 고를때 경력이 중요한 이유가 있더라구요
확실히 손도 빠르셨고 전문적인 포장기술을 갖추고 있어보였어요

혹시 천안 이사비용을 알아보시거나 포장이사 업체를 찾고계시다면 참좋은이사 추천해드립니다!!
주변 평판도 너무 좋고 깔끔하고 안전한 이사는 물론 사장님이 친절 그자체에요
친구 부부도 이사를 계획하고 있길래 이 업체를 소개해줬어요 :)

꼭 천안 이사비용이 아니어도 위매치다이사에는 정말 많은
이사짐센터가 연결되어 있어서 전국의 모든 이사업체를 추천받을 수 있고
무료로 방문견적까지 받아볼 수 있으니 이사를 준비중이시라면 알아보세요!

또 여기서 추천받은 업체와 계약하면 신청할 수 있는 이사지원금 이벤트가 있으니
이사비용을 아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마세요!!

이사를 준비하시는 분들 모두 저처럼 기분좋은 이사업체를 만나 완벽한 이사를 하셨으면 좋겠어요
천안 이사비용을 알아보시거나 이사업체를 찾고계시다면 여기서 무료견적을 받아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