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평택 이삿짐센터 이사비용 비교 업체 후기

by jiyeon916 2024. 8. 5.

평택 이삿짐센터 이사비용 비교 업체 후기

요즘 날씨가 푹푹 쪄서 점점 지쳐가는 것 같아요
다행스럽게도 제가 이사할때는 비가 오지 않았지만 날씨가 너무 더워서 조금 고생을 했던 것 같아요
오늘은 제가 이용했던 평택 이삿짐센터 업체 후기와 포장이사 비용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요즘은 이삿짐센터를 여러군데 견적을 받아보고 비용을 비교해보고 내게 맞는 업체를 찾는 것이 중요해요
저는 위매치다이사 플랫폼에서 3군데 평택 이삿짐센터를 추천받고 무료견적을 받아 본 후
비교 후 업체를 선택했어요

무조건 저렴하다고 해서 무턱대고 맡겼다가는 이사 정리 마무리가 안된다던지
이사 시에 발생할 수 있는 사고에 대한 보상이 어렵다던지 하는 크고작은 문제들이 생기기도 하는 것 같아요

포장이사를 진행하는 이유는 포장부터 마무리 정리까지 모두 맡기기 위함인데 이사가 마무리 되었음에도
스스로 정리를 다시 해야했다는 후기를 본 적이 있어요
그래서 이번 포장이사를 진행할 때 더욱 신중하게 업체를 선택하려고 여기저기 많이 알아봤어요

제가 이용했던 위매치다이사에는 A~S급의 이사업체들이 연결되어 있어서 추천해주는 업체 모두 믿을 수 있더라구요
그 중에서도 제게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해 줄 업체를 선택했어요

추천 받은 세군데 모두 무료 방문 견적을 받아볼 수 있어서 더 이사비용을 아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모든 견적은 제가 원하는 날짜에 받아볼 수 있어서 정말 편했어요

집의 평수에 따라, 이삿짐 크기에 따라 작업하는 인원이 정해지다보니
버릴 가구나 짐들은 미리 체크해두고 견적받을 때 미리 말씀을 드리거나 미리 버려두는 것을 추천드려요

 

 

▶포장이사 무료견적 받아보기



제가 이 업체를 선택했던 이유는 세군데 모두 서비스 옵션은 비슷했지만 어떻게 포장이사가 진행되는지
대략적으로 설명도 해주시고 이사 전에 준비해야하는 일들도 알려주시고, 다른업체에 비해
조금 저렴하게 견적을 내주셔서 바로 계약을 했어요

 

[이사비용 아끼는 꿀팁]

-견적 시 사다리차 이용여부 확인하기
(사다리차를 이용해야 하는지 여부와 사용할 때와 하지않을 때 비용비교를 꼭 해보시는걸 추천드려요
엘리베이터 사용시에도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어요)

-필요없는 짐은 미리 버리기
(이사 비용은 짐의 크기에 따라 영향을 받기때문에 필요없는 짐은 미리 버리거나 견적 시 꼭 말해주세요)

-계약서 작성 전에 서비스 내용 확인하기
(계약을 완료한 후에는 시간이나 서비스 등 변경이 어려울 수 있으니

날짜, 시간, 비용, 작업인원, 서비스내용 등 틀린게 없는지 꼼꼼히 따져보세요)

 


제가 받은 견적금액은 5톤기준 120만원이 나왔어요

A업체 115만원 / 냉장고,마무리청소 포함 / 보험가입O
B업체 130만원 / 금고보관서비스 / 보험가입O 
C업체 120만원 / 청소포함 / 가구분해 및 재설치 / 보험가입O


큰 가구 몇개는 분해 후 재설치가 필요했어서, 그부분은 서비스로 넣어주셨어요
다른업체에서는 추가비용을 부르는 곳도 있으니, 견적시에 꼭 먼저 확인하세요

제가 계약한 평택 이삿짐센터에서는 총 4분의 직원분들이 오셨는데, 당일 아침 8시부터 이사가 시작됐어요
포장이사는 제가 딱히 손댈 것이 없기 때문에 중요한 귀중품만 챙기고 주변 카페가서 기다리기로 했어요

포장이 마무리 되기까지 약 3시간 정도 걸린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빠진 짐이 없는지 체크하고 새로운 집으로 출발했어요

새 집에 도착해서 흠집이 생기지 않도록 바닥재를 먼저 깔고 사다리차를 통해 큰 가구들부터 먼저 올라갔어요
어느곳에 배치할건지 알려드리니 알아서 정리까지 해주셨어요

깨질 수 있는 전자제품이나 가구의 모서리가 상하지 않도록 꼼꼼하게 포장을 잘 해주셨더라구요
주방을 맡으신 이모님께서는 컵이나 접시 등 꺠지기 쉬운 그릇들도
뽁뽁이로 하나하나 포장해주셔서 깨지지 않고 잘 이동했어요



주방 선반을 정리하실 때에도 손이 많이가는 것은 앞으로 배치하는 등 세심한 배려에 감동을 받았어요
냉장고 정리를 하기 전에 먼저 스팀으로 오염된 곳 하나하나 꼼꼼히 청소 한 후 정리를 해주셨어요
대략적인 정리를 마치고 나니 정말 새 집으로 이사온게 실감이 나더라구요

이사하면서 발생 된 쓰레기들도 수거해서 담아가셨고 마무리 청소까지 깔끔하게
해주신 덕분에 이사 후에 제가 손 댈 곳은 하나도 없었어요

 




처음 이용해 본 무료견적 사이트였는데 이렇게 좋은 평택 이삿짐센터를
만날 줄 알았다면 진작 이용할 걸 그랬어요
여러군데 견적을 받다보면 어느 업체가 나와 잘 맞을지 감이 잡히는 것 같더라구요

 

가능하면 여러군데 견적을 받아보고 마음에 드는 업체를 선택하시길 바래요

제가 이용했던 사이트도 알려드릴테니 혹시 평택 이삿짐센터를 찾으시거나
포장이사 비용이 궁금하시다면 무료견적 받아보세요~

참고로 이사 후 피드백을 남기면 이사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이사비용을 더 아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그럼 모두 기분좋은 이사 되시기를 바래요

 

 

▶이사지원금 받고 포장이사 업체 추천받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