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거제 이사짐센터 견적 비교 고성 통영 저렴한 포장이사 추천

by jiyeon916 2024. 6. 19.

새로운 집으로 이사를 한다는건 너무 설레고 기쁘지만 그 과정은 만만치가 않은데요
이사를 준비하면서 새로운 집 계약을 마치고나면 그때부터 진짜 시작인것 같아요

가장먼저 어느 업체에서 진행을 해야할지 비용은 얼마나 들지 또 선택한 업체가 믿을만한 곳인지 등등
생각하고 결정해야 하는 일들이 한 두가지가 아니죠

오늘은 거제 이사짐센터를 찾는 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해서
제가 경험했던 이사짐센터 견적비교와 포장이사 후기를 나눠보려고 해요

 

 

 


저희는 거제에서 포장이사를 했는데요
처음에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던것은 아무래도 이사 금액 이었어요

주변에 얘기를 들어보니 바가지 없이 좋은 업체를 만나는게 쉽지않고
같은 비용을 지불해도 좋은 조건의 거제 이사짐센터를 찾는게 중요하기 때문에 여기저기 알아봤는데요

 

1.이사비용 알아보는 방법

저는 과거에 포장이사를 진행할때 좋지 않았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엔 정말 꼼꼼하게 알아보려고 했어요
주변에서 이사 견적비교 플랫폼을 추천해주시더라구요

힘들게 발품팔며 다닐수도 있지만 위매치다이사 플랫폼을 이용해서 그런 수고와 시간을 확 줄일수가 있었어요

이사 날짜와 장소를 입력하면 제 주변에서 가장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거제 이사짐센터 2~3군데를 추천해주는데요
이 세곳의 찐 후기를 읽어볼 수 있어서 업체를 선택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좋았던 것은 제가 원하는 조건에 맞춰서 무료 견적을 받아볼 수 있다는 점이었어요

 

 

 

이사견적 무료로 받아보기

 

 



저희는 도착지에서 사다리차가 필요해서 그 조건을 말씀드리고 총 3곳의 이사업체 견적을 받았어요

ㅇㅇ익스프레스는 120만원 / 청소 서비스 / 보험가입O
ㅇㅇㅇ이사는  90만원 / 냉장고청소 서비스 / 보험가입X
이사박사 110만원 / 청소,마무리청소 포함 / 보험가입O

이사 후 마무리 청소도 필요했기때문에 청소 옵션이 포함 된 조건으로 이사업체를 선택했어요

 

 



2.이사짐센터 업체 고를 때 주의할 사항


포장이사를 하게되면 가장 좋은 점은 체력을 아낄 수 있다는건데요
이사짐센터라고 해서 다 같은 서비스가 들어가는게 아니기때문에 꼼꼼히 확인해보고 저와 가장 잘 맞는
조건의 업체를 찾으셔야 해요
특히 적재물 배상책임 보험 가입여부는 꼭 체크를 해두시는게 좋아요

이런일이 있어서는 안되지만 이사짐의 파손이나 분실이 될 경우 업체에서 보상해주는 보험인데요
이 보험에 가입되어있지 않은건 불법이라고 하니까 미리 알아보셔야겠죠?



3. 거제 이사짐센터 좋았던 점

 


저희는 세번째 업체인 이사박사에서 이사를 진행하기로 했어요
청소시에 살균서비스도 있고 바닥에 흠집이 가지않게 비닐덧신도 신고 진행하신다고 해서
깔끔하게 잘 해주실 것 같더라구요

이사 전 필요한 준비사항까지 꼼꼼히 체크해주시고 이사할 곳의 주변환경도
체크하셔서 준비하시는 모습에 더욱 신뢰가 갔어요

물건 포장도 하나하나 꼼꼼하게 하시고 의류, 이불 등도 깨끗한 비닐에 종류별로 나눠서 정리하시는 모습에
많은것을 배우는 시간이기도 했어요

함께 일한 시간이 오래된 만큼 팀워크가 너무 좋아보이고
이사할때 막힘없이 체계적으로 진행되는 점도 너무 좋았어요
25평정도 되는 아파트로 이사했는데 110만원 정도 나왔어요

정말 친절하신 사장님과 직원분들 덕분에 기분좋게 이사를 마무리해서
가성비 최고의 포장이사를 진행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리뷰평이 좋은 업체답게 이모님의 정리 실력도 너무 좋았어요
한눈에 보일 수 있게 깔끔하고 정갈하게 정리를 해주셨어요
깔끔하게 정리해주신 모습이 언제까지 유지될지는 모르겠지만 최선을 다해 이 모습을 유지해보려구요ㅋㅋㅋ

혹시 거제 이사짐센터 고성 통영 포장이사를 찾고 계신다면
주변 평판도 너무 좋고 깔끔하고 친절 그자체인 이사박사 포장이사 완전 추천드려요

언니 부부도 곧 이사를 앞두고 있어서 이 업체를 소개시켜줬어요
더 좋은 조건으로 서비스를 받아 계약했더라구요ㅋㅋ

제가 받아 본 거제 이사짐센터 견적은 집의 평수나 엘리베이터 유무, 짐의 양에 따라서 금액이
달라질 수 있으니 어플을 통해 무료견적을 받아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이사 무료견적 비교

 


제가 이용한 어플은 제 주변에서 가장 평점이 좋은 S급의 이사업체만 골라서
추천해주고, 무료 견적을 받아서 옵션과 금액까지 비교해볼 수 있고
후기를 통해 장점과 아쉬운점까지 미리 확인해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덕분에 직접 발로 뛰며 찾지않고 집에서 편하게 이사 견적을 받아볼 수 있어
하나도 힘들이지 않고 진행을 했어요

거제 이사짐센터 고성 통영 포장이사 외에도 다른지역도 무료견적을 받을 수 있으니
이사를 준비하시는 분들 모두 딱 맞는 업체를 만나서 기분좋은 이사를 진행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