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김천 이사짐센터 : 정리 깔끔했던 곳 추천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6. 17.
김천 이사짐센터 : 정리 깔끔했던 곳 추천

 

 

이번에 전세 만기로 이사를 하게 되었다.

플랫폼을 통해 이사짐센터를 알게 되어서 이사하게 되었는데 

너무 만족스러운 이사였다.

 

플랫폼의 장점
1. 내 주변 지역 2~3곳을 알려준다.
2. 내 이사날 작업 가능 업체만 소개한다.
3. 소비자 평가 기반으로 점수, 평가를 비교할 수 있다. 

 

 

 

이사 매칭 플랫폼, 위매치다이사

전국 3800개 이사업체 1분 무료비교, 20만개 솔직한 고객 후기로 잘하는 이사업체 찾아보세요!

da24.wematch.com

 

방문견적 받은 후기
1. 하나의 플랫폼만 이용한 건 아니고 여러곳 이용했지만, 위매치다이사에서 오신 사장님이 제일 좋았다.
2. 뒷정리까지 확실하게 해주신다고 해서 좋았다.
3. 이사지원금 이벤트도 하고 있어서 운 좋으면 비용도 아낄 수 있다.

 

이사현장사진

 

포장부터 뒷정리까지 정말 꼼꼼하게 잘해 주셔서 만족스러웠다. 

이사를 한 뒤 청소랑 정리를 해주셔서 따로 정리할 필요가 없어 좋았다. 

오랜만에 만족스러운 이사를 하게 되었다. 

다음에도 이용하고 싶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