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거제 포장이사 만족했던 솔직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6. 14.

안녕하세요
거제 포장이사 만족했던 곳을 가져왔습니다.

거제 포장이사를 성공적으로 마쳐서
그 경험을 나눠보고자 글을 씁니다.

거제 이사업체를 어디로 정할지
고민이 많이 되더라구요.

이사하는 비용이 적은금액도 아니고
목돈이 들어가다보니
좋은 업체에서 이사하고싶은 마음이
더 굴뚝같았습니다.

저는 이번에 전세만기로 이사하게되었어요.
더 오래 있고싶었던 집인데
어쩔 수 없이 이사하게되었답니다.

이 집을 이사할 때 이용했던 업체는
마음에 안들었어서 새로운 업체를 찾았어야했어요.

처음에는 주변에 추천받은 업체로
방문견적 받았구요
일부 업체는 이미 마감이라 제 이삿날에는
이용할 수 없더라구요..

그 와중에 또 다른 지인이 추천해준
플랫폼에서 이번 이사업체를 만났어요.

일단 제가 이용한 곳은 여기입니다.


거제 포장이사업체
링크 클릭하면 바로 연결됩니다

위매치다이사라는 이사매칭플랫폼에서
이사업체를 만나게되었어요.

요즘에는 이사플랫폼 이용해서 이사 많이하더라구요.
저는 처음 이용해봤는데 만족스러운점이
많았어요

몇가지 장점을 정리해볼게요



1. 주변 지역 2~3군데 업체와 연결해줍니다.
새로운 곳에 이사가야할 때
어떤 업체를 알아봐야할지 잘 모르잖아요.
특히 낯선 지역으로 이사하게되면
더더욱 답답하죠..

이 사이트에서는 주변 지역업체를
알아서 연결해주니까
그 지역 이사업체를 물색할 노력을 줄여줘서
너무 좋았습니다.


2.  이삿날 가능한 업체만 연결해줍니다.
좋은 이삿짐센터를 찾았다고하더라도
그 업체가 제 이삿날 예약에 이용불가라면
이사업체 찾은 노력이 물거품이 되잖아요ㅠ

이 사이트에서는 내가 입력한 이삿날에
가능한 업체만 연결해줘서
시간을 절약해줍니다.


3. 이사등급을 매긴 업체들을 추천해줍니다.
이 사이트에는 고객 후기들을 기반으로 평가된
이사등급이 있더라구요.

최소 우수업체부터 추천을 해주니까
최악인 업체를 거를 수 있어요.
정말 별로인 업체를 거를 수 있다는 점에서
실패할 확률이 확 내려가죠.


4. 어플설치없이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이사플랫폼은 어플을 깔아야
이용할 수 있더라구요.

저는 그런과정이 너무 귀찮았어요.
이 사이트는 바로 이용할 수 있었어요.
회원가입도 필요없고
간편하게 본인인증으로만 이용 가능해요.
간편해서 너무 좋더라구요.


이렇게 장점을 정리해봤어요.



저는 3곳과 연결되었고
모두 방문견적을 받았어요.

10-20만원까지 차이가 나더라구요.
물론 업체별로 조건이 조금씩
다르긴 했습니다.
그래서 그걸 고려했고
사이트 들어가서 업체후기도 확인했어요.

친절하다는 평이 많았던 곳으로 정했는데요
정리도 잘 해주고 가셔서 탁월한 선택이었지요!

계약서도 잘 작성했고
추가금없이 이사완료했어요

이삿날에 지각없이 잘 도착해줬구요.
직원분들 손발이 잘 맞으시더라구요.

정신없는 와중이었는데 저는 딱히 할일없이
편하게 이사마쳤어요.

이렇게 팀워크 좋은 업체를 만나다니
행운이었습니다.

제가 중간에서 기웃거리면 방해만되지
그냥 가만히 있는게 도와주는 것 같더라구요
ㅎㅎ


이사과정도 깔끔하게 잘 진행되었고
흠집나거나 망가진 물품 없었어요.

마무리 정리도 잘 해주셨구요
특히 드레스룸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했어요

부엌살림도 이모님께서
차곡차곡 잘 정리해주셔서
이사 끝나고 제가 정리하기가 수월했어요.
이미 잘 정리를 해놔주셔서요


이렇게 만족한 이사는 많지 않았는데
손에 꼽을 정도로 만족스러운 이사였습니다.
전반적으로 친절하시고
정리도 잘해주셔서 이사업체 잘 만났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아 그리고 이사지원금 이벤트를 하고있더라구요
운 좋게 이사비용도 아낄 수 있는 기회니까
다들 이용해보시고 만족스러운 이사하시길 바라요!

거제 포장이사업체 찾으시면
여기서 한 번 알아보시는 것 추천합니다.
거제포장이사업체
클릭하시면 사이트로 바로 연결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