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고성 이사후기 정리 꼼꼼했던 이사짐센터 추천 통영 거제

by jiyeon916 2024. 6. 21.

고성 이사후기 정리 꼼꼼했던 이사짐센터 추천 통영 거제


장마를 앞두고 날씨가 정말 많이 더워졌어요
최근 전세 계약이 만료되어 새 집으로 이사를 하게 되었는데요
더 더워지기 전에 이사를 마무리 해서 참 다행인것 같아요
이번엔 새집으로 이사를 한거라서 입주청소를 함께 진행했는데요

이사와 동시에 입주청소까지 따로따로 업체를 알아볼 필요 없이 한번에 진행할 수 있는 방법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고성 이사짐센터 yes2424를 이용했던 저의 솔직한 이사후기를 적어볼게요

저는 혼자 자취할때부터 이사를 정말 많이 다녔었는데요
일반 용달이사, 포장이사, 반포장이사 다 경험을 해봤어요
처음엔 돈 아끼려고 용달이사를 자주 이용했었는데, 어느순간부터는 돈을 좀 더 내더라도 포장이사를 하는게
제 신체와 정신건강에 좋다는걸 깨달았어요ㅎㅎㅎ

이번에도 포장이사를 했는데, 무조건 저렴한 이사만 알아봤던 과거와는 다르게 이번에 실제로 이사를 진행하면서
얻게 된 교훈을 나눠드릴게요


저는 사실 포장이사에 대해서 좋은 경험이 있는건 아니었어요
집 계약이 만료되어서 근처에 포장이사를 검색해서 2~3군데 정도 비교하면서 다른건 따지지않았고
가장 저렴한곳에서 진행을 했었는데 이게 가장 큰 실수였어요!

엄청 빠르게 이사가 진행되긴 했지만 옷장에 있는 모든 옷들과 가방이 마구잡이로 담겨지고
현관과 집안 상관없이 지저분하게 신발자국이 남겨졌던 기억이 있어요

포장이사가 처음이었어서 원래 그렇게 진행이 되는줄 알았어요
이후에 다른 이사후기 글들을 보니 포장도 차곡차곡 잘 해주시고 마무리 정리까지 깔끔하게 해주시더라구요

저렴한 이사업체만 찾다보니 이런일이 생겼던 것 같아서 이번에는 예전과 같은 일들이 생기지 않게
더 꼼꼼히 알아보고 좋은 업체를 만나야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1. 이사짐센터 업체 꼼꼼히 알아보기

이번에 이사가게 된 집은 새 아파트로 가는거라서 포장이사+입주청소도 같이 진행했어요
건축 후에 남아있는 먼지도 있고 새집 냄새가 나는 등 새집증후군 때문에라도 꼭 입주청소가 필요했어요

그래서 포장이사와 입주청소를 동시에 진행할 업체를 찾아 여기저기 물어보고 검색해보고
실제 고성 이사짐센터 이사후기를 찾아보면서 청소상태 등 꼼꼼히 비교하고 알아봤어요

제가 이번에 이사를 맡긴 yes2424는 위매치다이사 라는 어플을 통해서 추천받은 업체인데요
이사하는 날짜와 지역을 입력하니 그 주변에 평점이 좋은 S급의 고성 이사짐센터만 골라서 3군데를 추천해주더라구요

 



3군데 모두 실제 이용했던 분들이 다양한 이사후기를 남겨놔서 꼼꼼히 다 읽어보고 다른데와 비교했고
3군데에서 무료 방문견적을 받았어요

제가 선택한 yes2424보다 더 저렴한 이사업체가 있었지만 금액이 전부가 아닌걸 알기때문에
청소옵션과 서비스를 위주로 선택했어요
특히 좋았던건 사장님이 너무너무 친절하셨다는 거에요

이번 포장이사는 105만원이 들었고 입주청소는 20만원 정도가 들었어요


2.고성 이사짐센터 마음에 들었던 점

지난번에 안좋은 업체를 만났던 기억이 있던지라 이번에 포장이사를 할때는
어떻게 포장을 하시는지 옆에서 계속 보게 되더라구요

확실히 평점이 높은 고성 이사짐센터 답게 소품들 포장 하나하나 꼼꼼하게 포장하고 테트리스 하듯이 집어넣으시더라구요
또 특별히 주의해야하는 물건이 있는지 먼저 물어봐주시면서 배려해주시는 모습에 너무 감사했어요

옷도 계절별로 완벽하게 포장해주시고 이불이나 가방등도 종류별로 나눠서 차곡차곡 정리해주셨어요
주방용품도 뽁뽁이에 하나씩 포장하는 모습 보면서 이사중에 파손이 될 일은 없겠다 싶었어요
역시 전문가는 다르다는걸 느꼈고 최고의 고성 이사짐센터를 선택했다는 생각이 들어 기분이 좋았습니다

포장상태 외에도 청소서비스가 너무 훌륭해서 돈이 전혀 아깝지 않은 이사였어요
금액도 다른데 비해 저렴한 편이었고 직원분들의 합도 너무 잘 맞아서 빠르게 이사가 진행되었어요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좋게 마무리 했습니다

고생하시는 직원분들께 음료를 대접해드렸더니 정말 고마워 하시더라구요 (사실 제가 더 감사한데 ㅎㅎㅎ)
이번에 제가 이용했던 고성 이사짐센터는 나중에 또 이용하고 싶은 업체였어요
만약 다음에 또 이사를 하게 된다면 다시 와달라고 말씀드렸어요ㅎㅎㅎ


곧 이사를 앞두고 있는 친구에게도 이사 무료비교견적 어플을 알려줬더니 이런게 있는줄 몰랐다면서 고마워했어요
이 비교사이트가 좋았던 것은 실제 고객들의 이사후기 글을 볼 수 있어서 안좋은 업체는 거를 수 있다는 거였어요

결코 적지않은 비용을 지불하고 이사를 진행하는데, 마음에 들지않으면 기분도 좋지않고 새집으로 이사하는
설렘도 다 망칠것 같았거든요 하지만 이번엔 성공한것 같아요

제가 받은 견적은 집의 평수에 따라 또 짐이 얼마나 많은지에 따라 금액이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만 하고
어플을 통해 무료견적 받아보세요!

참고로 저는 이 사이트에서 진행하는 이벤트가 있어서 이사지원금을 받아 조금 더 비용을 아낄 수 있어서
더 기분이 좋았답니다
좋은 업체도 만나고 돈도 아끼고 이게 일석이조 아니겠어요?

이번 고성 이사짐센터 덕분에 예전에 안좋았던 기억은 모두 사라질 것 같아요
정말 편하고 기분좋은 포장이사였어요
이사업체를 찾으신다면 여기 완전 추천드립니다
이사를 준비하신다면 여기서 좋은 업체를 만나시길 바랄게요!

 

이사업체 추천 받아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