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수원 이사짐센터 권선구 팔달구 포장이사 꼼꼼한 업체 후기

by jiyeon916 2024. 6. 21.


최근에 새로운 집으로 이사를 마쳤어요
수원 팔달구에서 권선구로 이사를 했는데 날씨가 더워서 고생아닌 고생을 했어요
이사를 마치고 어느정도 짐 정리가 되어가니 조금 정신이 돌아오는 것 같아요 ㅎㅎ

그래서 오늘은 수원 포장이사를 하면서 느꼈던 경험과 너무너무 가성비있게 잘 마무리 한
수원 이사짐센터 꼼꼼한 업체 후기를 나눠볼게요

먼저 처음에 아파트 계약을 마치고 이사업체를 알아보는데 주변을 통해 많은 추천을 받았어요
수원 포장이사에 대해 많이 검색도 해보고 알아봤는데요
요즘은 무료견적을 받아볼 수 있는 사이트들이 많아서 직접 전화해보고 검색하지 않아도 알아서 주변에 있는 업체를

추천해 주더라구요

사이트에 들어가서 날짜와 지역을 설정하니 몇 군데 수원 이사짐센터를 추천받았어요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정말 많은 업체를 추천받았는데 그 중에서 제가 선택한 업체는 위매치다이사 라는 어플을 통해
오시게 된 태산익스프레스 였어요
실제 고객들이 이용했던 후기가 너무 좋았고 평점도 높았고 무엇보다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셨어요

이 어플은 날짜와 지역을 입력하면 주변에서 가장 후기가 좋은 업체 2~3군데를 추천해주는 어플인데
저는 수원 포장이사를 생각했기 때문에 가정이사를 선택해서 들어갔고 무료로 견적을 받아볼 수 있어서
다른 업체와 비교가 가능하고 제 조건에 맞춰 선택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실제로 사장님께서 직접 방문하셔서 무료로 견적을 받아봤는데요
저희는 출발지와 도착지 모두 사다리차를 사용하는 조건으로 총 3곳의 견적을 받았어요

첫번째 업체 90만원 / 청소포함(살균소독) / 보험가입O
두번째업체  110만원 / 금고보관서비스 / 보험가입O
세번째업체 95만원 / 청소포함 / 보험가입X


이사짐센터 업체 고를 때 주의할 사항


저희는 첫번째 업체인 태산익스프레스에서 수원 포장이사를 진행하기로 했어요
사장님 마인드가 너무 좋았고 정말 친절하고 꼼꼼하게 잘 해주실 것 같아 계약을 하게 되었어요

견적을 받고 이사를 준비하면서 알게 된 사실은 필수로 보험가입이 되어있는 업체를 선택해야 한다고 해요
적재물 배상책임 보험은 이사를 하다가 발생할 수 있는 이삿짐의 파손이나 분실에 대비해서 보상받을 수 있는 보험인데요

이 보험에 가입되어 있지 않은 업체는 무허가 업체라고 하니 계약 전에 꼭 확인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수원 이사짐센터 좋았던 점

저희가 계약한 수원 이사짐센터인 태산익스프레스는 청소시에 살균서비스를 제공해주셨고 바닥에 흠집이 가지않게
바닥재를 깔고 꼼꼼하게 진행하신다고 말씀해주셨어요

마무리 청소와 가구배치까지 완벽하게 정리 된 다른 후기글들을 보니 더욱 신뢰가 가더라구요

또 사장님께서 꼼꼼하게 이사 준비 전 상황도 체크해주시고 주의할 점 등 세세하게 물어봐주셔서
더욱 믿고 맡길 수 있었어요
포장이사를 진행하게 되면  시작부터 끝까지 하나하나 포장하시고 이사 후에 정리까지 해주시는데
이 이사짐센터 직원분들은 확실히 오랜 경험과 노하우가 있어보였어요
빠르지만 확실하게 구역을 나누어서 일을 진행하셨고 이불이나 옷들도 비닐에 포장해서 계절별로 나눠 정리해주셨어요
부딪혀서 흠집이 날 수 있는 가구들은 부드러운 천으로 꼼꼼히 포장을 해주셨어요
확실히 포장이사를 할때는 전문적인 포장기술을 갖추고 있는 업체를 선택하는게 중요한것 같아요

 

 




포장을 마무리하고 정든 집을 떠나 새로운 집으로 들어갈때도 바닥이 상하지 않게 바닥재부터 설치하시더라구요
새집은 특히나 흠집에 예민하잖아요ㅎㅎㅎ
그걸 아시는지 특별히 더 조심해주셨어요

포장이사 업체의 리뷰에서 마무리 단계의 정리에 대한 칭찬글을 많이 볼 수 있었는데 저 역시도 그 점이 너무 좋았어요
냉장고 청소도 깔끔하게 해주셨고 이모님이 주방을 맡아주셨는데 기존에 했던 것보다 훨씬 보기좋고 깔끔하게
정리를 해주셨어요
또한 옷장 속이나 서랍 등 보이지 않는 곳까지 깔끔하게 정리하고 모든 이사를 마무리 했어요

집도 새 집이었지만 새롭게 정리 된 물건들을 보니 쓰던 물건이지만 모든게 새롭게 보이더라구요ㅎㅎ
최대한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해볼게요

혹시 수원 이사짐센터를 찾고 계시다면 이 업체를 추천해드려요
주변 평판도 너무 좋고 깔끔하고 특히 친절 그자체입니다

언니 부부도 곧 이사를 앞두고 있어서 제가 이용했던 어플을 알려줬는데 거기서 추천받은 업체랑 계약을 완료했대요ㅋㅋ

제가 받은 견적과 진행했던 수원 포장이사 금액은 집의 평수와 물건의 양, 그외 추가적인 조건에 따라
금액이 달라질 수 있다고 해요
어디까지나 참고만 해주시고 실제로 어플을 통해 무료견적을 받아보는 걸 추천드려요

제가 이용한 어플은 S급의 이사업체만 골라서 추천해주고, 실제 이용한 고객들의 후기를 볼 수 있어서 장점과 아쉬운 점까지 미리 확인 할 수 있어서 수원 이사짐센터를 고르는데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또 여기서 추천받은 업체와 진행하게 되면 이사지원금 이벤트가 있어 운이 좋으면 비용도 아낄 수 있으니
알뜰하게 챙겨보자구요!!

수원 이사짐센터 권선구 팔달구 외에 다른지역도 무료견적을 받을 수 있으니 이사를 준비하시는 분들 모두
딱 맞는 사장님을 만나셨으면 좋겠어요!
수원 포장이사를 알아보신다면 여기서 무료로 알아보세요!

 

이사 무료견적 받아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