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대구 이삿짐센터 깔끔하게 이사한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6. 5.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에 대구 이삿짐센터를 이용해서 이사했어요.
이사과정이 깔끔하게 잘 되어서 이사후기를 써봅니다.

대구 이사업체를 처음에는 주변소개로 알아봤었어요.
근데 아무래도 만족스러운 곳이 별로 없더라구요.
결과적으로 플랫폼에서 알게 된 업체에서 이사했는데
아주아주 만족했습니다


저는 위매치다이사라는 플랫폼을 이용했어요.

이사가능한 지역의 이삿짐센터 2-3곳을 연결해줘요.
이삿날에 이사 가능한 업체만 알려줘요

시간도 절약할 수 있더라구요
일일히 전화해서 그 날 되나 안되나 하는 시간들을
쓰지 않아도 되니까요.

그리고 위매치다이사에서는 이사한 후
평가를 바탕으로 점수를 매겨요

그 점수와 평가를 비교하는 것은 소비자의 몫이죠
현명한 선택을 할 수 있어요!

제가 이용했던 곳 링크를 걸어두겠습니다.
위매치다이사링크



여기는 업체수가 다양해서
적합한 이사업체를 찾기 쉬운 것 같아요.

이렇게 계약서부터 추가금액 없다고 적었고
A/S 100%보상까지 신뢰가는 계약서였어요.


이전 집 베란다, 안방, 화장실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깔끔한 정리를 해주는 업체더라구요


특히 이모님이 정리를 깔끔하게 잘 해주시더라구요.
집안 살림 중 가장 자잘구레 짐 많은건
부엌살림이잖아요?

이사업체 잘 못 만나면 아주 고생하거든요.
막 집어넣은 살림살이때문에
일이 두배가 되어요

그래도 이번에 대구 이사업체 잘 만나서
편하게 이사했던 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옮겨놔주셔서
만족스러운 이사였어요.

오랜만에 제가 할 일 많지않고 편했던 이사후기였습니다.

대구 이삿짐센터 알아보신다면
아래 링크 클릭하셔서 알아보세요!!
링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