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고성포장이사 정리 맘에 들었던 이사업체 공유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6. 24.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달에 이용했던
고성포장이사 업체 후기를
작성하려고해요.



이사 전에 준비가 정말 많이 필요하죠.
신경써야할 것들이 너무 많아서
저도 몇달전부터 신경과민했어요.


준비해야할 것들 중에서
가장 중요한게 이사업체 선택이죠.


이번에 고성포장이사 업체선정이
만족스럽게 잘 되어서
이렇게 솔직하게 후기를 남겨봅니다.


일단 이사 날짜가 정해지고나서
최대한 여러 업체를 비교해보려고
방문견적을 몇군데 요청해봤어요.


그리고 최종적으로는
이 업체 견적받고 계약을 했어요.



제가 알아 본 고성이사업체 중에서
비용과 친절함에 가장 맘에 들었어요.

이사하고 제일 흡족했던 부분은
정리를 세심하게 잘 해준 것이에요.


제가 실제로 이사업체 알아본 곳
링크 걸어둘게요.
참고해보세요.

고성포장이사
위 링크 클릭하시면 됩니다.




저는 친구추천으로 여기서 이용하게되었는데요.
일단 여기서 알아보니 장점들이
확실히 있더라구요.
몇가지 정리해볼게요.



1. 주변지역 이사업체 2-3곳과 연결해줍니다.

2. 내 이삿날 가능한 곳만 소개해줍니다.

3. 소비자평가들을 비교가능합니다.


사이트 이용이 간편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이삿짐센터 알아보시는 분들께
추천하고싶네요.



여러 이사업체 손품 발품파는 것도
너무 어렵고 번거로운데
평가 좋은 곳을 빠르게 찾을 수 있어서
넘 좋더라구요.




고성이사업체 2곳과 연결해줬었구요.
신청하고 하루 뒤에 바로 방문견적 받았어요.


보통 이사비용 견적은
일하는 직원 수, 이삿짐의 양,
사다리차비용 등을 합해서 결정되어요.


저희 집은 주방정리 도맡으시는 이모님 1명
포함해서 총 4명이 오기로했어요.


직원이 1명 더 추가되거나
사다리차를 한번만 쓰는지,
두번 다 쓰는지,
이삿짐 양이 1톤 늘을 때 마다
포장이사비용도 높아지게됩니다.

집이 20층이상 고층에 위치한다면
사다리차비용은 1회기준
기본 20만 이상이 나옵니다.


너무 저렴한 견적을 받을 때는
이사할 때의 서비스에서 빠지는 것이 없는지
잘 확인해 볼 필요가 있어요.


여기 사장님은 비용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친절하게 해주시더라구요.


각 업체별로 부르는 금액이 조금씩 달라서
다양한 업체 견적을 받고
계약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무료방문견적이 필요하시다면
여러 업체를 알아보시면서
참고하시는게 좋아요.
(상단 링크 참고)








이삿날 아침에 시간 맞춰 와주셨구요.
바닥이 파손되지않도록
직원분들이 빠르게 바닥작업해주셨어요.


가국들 보호커버 씌워
포장 깔끔하게 해줬구요.

가전제품들도 전용 포장재로 꼼꼼하게
싸주시더라구요.



원래 우리집에 있던 의류들은
깔끔하게 비닐포장되어
위치도 같게 정리해주셨어요.



가구와 가전제품 위치는
어느정도 생각해두시는게 좋아요.

짐들어올 때 정신이 없기도하구요.

다행히 사장님이 재촉하시지않고
어떤식으로 놓아야
집이 넓어보이는지 옆에서 잘 알려주셨어요.


아무래도 제가 직접 정리하는게 아니고
직원분들이 정리정돈을 해주시거라
잔짐들이 어색한 위치였던것도 있었으나
이건 이사하면 어쩔 수 없는 부분이죠.


오히려 더 나은 위치인 것도 있었어요.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배치해주시고
정돈도 잘해주셔서
이번 이사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냉장고도 깨끗히 닦아주시고
음식물 정리도 잘 해주셨어요.

저는 평소에도 정리하는 걸 너무 귀찮아해요.
그래서 이사 후 마무리정리 할 생각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었어요.

이번 고성포장이사 업체가 잘 해주셔서
다시 크게 정리할 건 없어서 다행이었습니다.



이사작업이 다 끝나고
쓰레기 수거해가지고
마무리청소까지 싹 해주셔서

저는 딱히 할일없이 여유롭게
이사를 마무리했어요.

덕분에 이사를 너무 편안히 끝냈습니다.

지난 집에서 좋은 일이 많았고
떠나기 영 아쉬웠는데
이사 온 집에서도 좋은 일 많았으면 좋겠네요.



고성포장이사 업체 찾으시면
아래 사이트 참고해서 좋은 업체 만나길 바랄게요
고성포장이사

위 링크 클릭하면 바로 이동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