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칠곡 이사짐센터 잘하는곳 추천 솔직한 후기

by jiyeon916 2024. 6. 25.



설레는 마음으로 이사를 준비하며 포장이사를 해보신 적 있으신가요?
저는 여러번의 이사를 거치며 포장이사는 딱 한번 경험해봤어요
제 짐들이 마구잡이로 담겨지고 던져지는 모습을 보며 처음엔 다 그런줄 알았는데
하지만 다양한 후기를 보며 모든 이사업체가 다 그렇지 않다는걸 알게되었죠

그래서 이번 포장이사는 직접 발로뛰어 여기저기 검색하며 칠곡 이사짐센터 잘하는 곳을 찾아냈어요
결론적으로는 너무너무 좋았던 포장이사!
어떻게 이 칠곡 이사짐센터와 계약하게 됐는지, 어느 업체인지 이사과정부터 후기까지 싹- 다! 알려드릴게요


저는 먼저 칠곡 이사짐센터를 손품 발품 팔며 찾아낸 곳은 위매치다이사 라는 어플이었어요
다양한 플랫폼을 이용했지만 여기서 매칭해준 이사업체가 가장 마음에 들어서 계약을 하게 되었어요

어플에 들어가서 가정이사를 선택하고 지역과 날짜를 선택하면 해당 날짜에 가능한 2~3군데의
이사업체를 추천을 받을 수 있어요
고르고 골라 가장 평이 좋은 S급의 이사업체들만 추천을 해주니 더욱 믿음이 갔어요

 

 

이사업체 무료견적 어플



무료 방문 견적을 받아본 결과 경력도 굉장히 많았고 주변에서 괜찮다는 평이 많았던
칠곡 이사짐센터 중에서 저희는 이름만큼이나 의리있는 의리이사와 계약을 했어요!



약속한 날짜에 아침 7시부터 이사가 시작되었어요
3명의 직원분들이 오셨는데 조금 일찍 도착하셔서 상자 정리, 동선체크 등 먼저 준비를 하시더라구요

집 안에 모든 포장이사 박스가 들어오고 직원분들께서 각자 구역을 맡아 상자에 차곡차곡 짐들을 정리하기 시작했어요
큰 가구가 몇개 있고 짐이 엄청 많은편은 아니어서 이사짐을 싸는데 약 2시간정도 걸린 것 같아요
TV나 깨질 수 있는 조심해야하는 가전제품들은 따로 포장을 해서 이동했던것 같아요


이사할 집에 도착하니 약 10시쯤이었고, 짐을 다 올리고 청소와 정리를 시작해주셨어요
이사 오기 전에 가구를 어디에 배치할지 다 생각하고 정해놨는데, 막상 짐이 들어오고 나니

뒤죽박죽 정신이 하나도 없더라구요ㅠㅠ

그래도 의리이사 직원분들이 알아서 수납함에 정리를 해주셨고 큰 가구의 경우는 어떻게 하면 집에 넓어보이는지
위치에 대해 조언을 많이 해주셔서 깔끔하게 정리를 마칠 수 있었어요


전부 이사를 마치고 나니 오늘 이사를 한것 같지않은 이 깔끔함!!
모든 물건들이 각자의 자리에 차곡차곡 정리된 걸 보니 너무 기분이 좋더라구요
냉장고도 청소를 해주셔서 처음 샀을때 처럼 굉장히 깨끗해졌어요ㅋㅋ

 



이사를 전부 마치고 나니 오후 3시가 되지 않은 시간이었어요
깔끔하게 신속하게 이사를 딱 끝내주셔서 이사한 집에서 첫 식사를 야무지게 즐겼어요


이렇게 기분좋은 이사를 마친건 정말 오랜만인것 같아요
칠곡 이사짐센터를 잘 만난 덕분이겠죠

제가 이용했던 어플에서는 이사지원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서 운이 좋으면 비용도 더 아낄 수 있을거에요!
이사를 준비하고 계시다면 좋은 업체를 추천받아서 저처럼 기분좋은 이사를 진행하셨으면 좋겠어요!!

 

 

이사업체 추천받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