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구미 이사짐센터 정리 잘하는곳 이사후기

by jiyeon916 2024. 6. 26.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 가족이 새로운 보금자리로 이사를 마친 후기를 적어보려고 해요

정말 오랜만에 이사를 준비하다보니 정리해야할 것도 너무 많고 알아봐야 하는것도 너무 많아서
정신이 하나도 없었어요
새 가구를 사지않고 거의 모든 가구와 짐들을 옮길 계획이었기 때문에 정말 잘 하는 구미 이사짐센터를
신중하게 고르고  골라야 했거든요

 

[포장이사업체 선택 시 주의할 사항]


비용 : 이사업체별로 제공하는 서비스와 품질에 따라 금액이 달라지기 때문에
여러업체를 비교해 보는것이 좋아요

서비스 : 포장, 운송, 청소 등 나에게 필요한 서비스가 잘 맞춰져 있는지 체크해야 합니다

파손보험 : 이사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파손이나 분실에 대한 보상체계가 있는지
먼저 확인해보셔야 해요

신뢰도(평판) : 업체의 후기나 평점, 경력등을 종합적으로 비교해 믿을 수 있는 업체를 선택해야해요



요즘은 직접 전화하지 않아도 손품을 팔아서 다양한 업체로부터 견적을 받아 비교할 수 있는
어플들이 굉장히 많잖아요 저도 이번엔 그 플랫폼을 이용해봤어요

다양한 플랫폼을 이용해봤는데 제가 선택한 구미 이사짐센터는 위매치다이사에서 추천해준
한일익스프레스와 계약을 했어요

 

 

위매치다이사_이사업체 추천받기

 

 

구미 이사짐센터 중에서도 평점이 좋아서 선택하게 되었는데요
무료방문견적을 위해 전화를 드렸을때도 너무 친절하게 대해주셨어요
결론적으로 후기만큼 너무 좋았고 정리나 청소도 완벽해서 이사비용이 하나도 아깝지 않았어요

 

 



바닥도 더러워지지 않게 보양재를 깔고 덧신까지 신고 작업하시더라구요
어느곳 하나 흠잡을데 없이 완벽한 포장이사를 경험했어요

경력이 오래됐다고 하셨는데 역시 그 능력이 어디 안가더라구요
이사 전 어지럽혀져 있던 선반들도 모두 차곡차곡 정리해주셨고
서비스로 넣어주셨던 냉장고 청소도 살균소독까지 해주셨고 정리가 끝나고 마무리 청소까지
정말 모든게 완벽했어요

옷장이나 이불장은 사실 들고 온 그대로 넣어주셔도 깔끔해 보였을텐데 이사 전 원래의 모습보다도
더 깔끔하게 재 정리를 해주셨어요

가장 예민한 공간인 주부들의 공간!

부엌은 이모님의 엄청난 노하우로 그릇부터 각종 양념장들까지 완벽하게 정리가 되었어요

그릇이 깨지지않도록 하나하나 뽁뽁이에 포장한 것 부터 너무 감동이었어요
역시나 깨지거나 금간 것 하나 없이 안전하게 잘 이동했어요

제가 할 일은 그냥 지켜보는 것 뿐이었지만 그래도 저희의 모든 짐이 옮겨가는 큰 행사(?)이다 보니 정말 정신이 없었는데
큰 가구의 위치나 책장들의 배치도 어떻게 놔야 더 넓어보이는지 조언도 해주시면서 이사를 마무리했어요


사실 이사를 하고나면 제가 직접 이사를 한게 아니어서 자잘한 물건들은 어디에 두었는지 찾기가 쉽지 않은데요
작은 물건 하나도 놓치지 않고 이사 전 모습 그대로 재현해놓은 모습을 보면서 아직도 감탄중이랍니다 ㅎㅎ
다시한번 전문가의 손길은 다르다는걸 느꼈어요
다들 경력과 노하우가 있는만큼 정확하고 신속하게 잘 해주셨어요

또한 파손이나 분실 등 문제가 생기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보험도 있다고 하니

더욱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구미 이사짐센터였어요
보통 이사를 마치고나면 몸살이 나기 마련인데ㅎㅎ
이번 이사는 반나절만에 후딱 끝나고 따로 뒷정리를 할 필요없이 푹 쉬었어요
새 보금자리로 잘 이동시켜준 구미 이사짐센터! 완전 추천드려요

구미 이사짐센터를 찾고계신다면!!

손품 발품 팔 필요없이 여기서 전부 비교해볼 수 있으니 한번 이용해보세요

 

구미 이사짐센터 추천받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