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통영 포장이사 비용 견적 저렴한곳 추천

by jiyeon916 2024. 6. 26.

이사를 준비한다는 건 은근 신경이 많이 쓰여요 설레는 마음 반 스트레스 반ㅎㅎ

이사 업체를 알아보고 견적을 받아보고 행여 이상한 업체를 만날까봐 여기저기 손품 발품을 다 팔아야하고
짐을 정리하고 포장하는 것보다 더 신경써야 하는게 바로 이사업체를 알아보는 일인데요

하나의 업체를 알아보는 것 보다 여기저기 비교해보고 나와 가장 잘 맞는 업체를 선택하는것이
무엇보다 중요해요
한번 이사하는데 잘못된 업체를 만나면 돈은 돈대로 날리고 기분도 정말 별로일테니까요..

이번에 이사를 할때 통영 포장이사를 알아봤는데요
제대로 된 업체를 만나기 위해 신중히 알아보기로 했어요

주변 지인들이 위매치다이사를 많이 추천해주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통영 포장이사 견적을 신청하고 무료견적을 받아봤어요

저는 약 25평정도의 집에 포장이사를 할 계획이었어서 위매치다이사에서 가정이사를 선택하고
출발지와 도착지, 날짜를 입력하고 업체를 추천받았어요


3군데의 업체를 추천받았는데 실제로 이용한 고객의 후기와 평점이 좋은

S급의 최우수 업체만 선정해서 비교를 해주더라구요

 

 

포장이사 무료견적 받아보기

 


후기가 좋다는 건 그만큼 서비스가 좋다는 의미이기 때문에 저도 후기를 꼼꼼히 비교해보고
가장 친절하고 저렴했던 업체인 yes2424를 선택했어요

방문 약속을 잡고 사장님과 통화를 하는데 이미 친절함이 묻어나더라구요
실제로 방문견적 오셨을때도 정말 친절하셔서 기억에 남는것 같아요

견적을 받은 3군데 중에서 가장 저렴했지만 서비스 옵션은 가장 좋았고 가장 친절하셨던 것 같아요
그래서 마음이 더 갔나봐요 ㅎㅎ
저는 5톤기준으로 사다리차를 포함해서 105만원 견적이 나왔어요

냉장고와 마무리 청소 서비스가 포함되어있고 바닥이 긁히지 않도록 바닥재와 덧신도 준비하신다고 해주셨어요
아이가 있어 특히 위생에 예민했는데 그 부분도 깔끔하게 비닐로 하나하나 포장해주신다고 했어요

 



결론적으로는 제가 이용했던 통영 포장이사 업체중에서는 최고였던 것 같아요
4명의 직원분들이 오셨는데 오래된 경력답게 손발이 너무 잘 맞고 신속하고 깔끔하게 포장을 해주셨어요
제가 요청드리는 것도 전부 잘 들어주시고 친절함이 몸에 베어 있으셨어요
정말 신기한건 처음 포장을 할때 처럼 정리도 거의 똑같은 위치에 놓으시더라구요
처음 포장할때의 위치를 기억하시는건지 너무 신기했어요 ㅎㅎ

서비스에 포함 되어 있던 냉장고 청소도 완벽했어요
마치 새 냉장고를 산것 같은 느낌ㅎㅎ
특히나 위생에 예민할 수 밖에 없는 아이방 또한 마무리 청소까지 깔끔하게 해주셨어요

다른 포장이사 업체에 비해 금액도 저렴하게 잘 했고 무엇보다 서비스가 너무좋고 친절하셔서

기분좋게 이사를 마무리 할 수 있었어요

통영 포장이사를 준비한다는 건 신경써야 하는 부분도 너무 많고

짧은 시간안에 좋은 업체를 찾는다는건 정말 어려운 일인데요
제가 사용했던 어플은 그런 고민을 다 깨뜨려주는 것 같아서 저는 너무 좋았어요
통영 포장이사를 준비하고 계시다면 한번 추천을 받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통영 포장이사 업체 추천받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