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대구포장이사 비용 추천 체크할 사항 이사짐센터 업체 후기

by jiyeon916 2024. 6. 20.

이사를 준비하고 마무리할 생각을하면 벌써부터 피곤함이 몰려오는데요
그래서인지 요즘은 예전보다 조금 비용을 지불해도 편리하고 몸이 편한 포장이사를 찾는 분들이
더 많아지는 것 같아요

오늘은 제가 대구포장이사를 준비하면서 들었던 비용과 이사할때 체크해야할 사항 등
업체후기를 함께 나눠보려고 해요

저는 남편의 직장이 대구로 옮겨지면서 갑작스럽게 이사를 준비하게 되었어요
여기저기 발품을 팔아 볼 여유 없이 급하게 준비해야 했지만 무료견적 어플을 이용해
몇군데의 업체를 추천받아 비교해보고 삼미 이사짐센터를 선택했어요

 

포장이사란 이사를 할때 이사짐센터가 모든 짐들을 전문적으로 포장해서 옮겨주는 서비스에요
집안의 대형가구부터 가전제품이나 자잘한 소품들도 포장부터 정리까지 도와주는데요
모든 짐들을 안전하게 옮기기 위해서는 전문적인 포장 기술이 필요하기에
경험이 많고 꼼꼼한 이사짐센터를 만나는것도 너무나 중요해요


*포장이사 준비 시 체크할 사항


우선 이사를 계획하고 계시다면 몇가지 주의할 사항을 미리 체크해야 하는데요
포장이사의 경우는 날짜와 시간에 따라 그리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따라 금액이 달라질 수 있어요

그래서 다양한 이사짐센터의 비용을 견적받아 비교해서 선택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다양한 업체의 견적 비교를 통해 나와 잘 맞는 업체를 만날 수 있고 더 효율적인 이사를 할 수 있으니까요

먼저 짐의 양과 평수도 중요합니다
이사비용을 견적받을때 짐의 양이 많을 수록 당연히 비쌀 수 밖에 없겠죠
그래서 필요없는 물건은 미리 버리는것을 추천드려요

저는 대구포장이사 업체 3군데 무료 견적을 받았고 제가 원하는 조건에 가장 잘 맞는 업체를 골라 이사를 진행했어요
위매치다이사라는 이사 견적비교 사이트를 통해 무료로 견적을 받아보고
실제 이용자들의 후기를 보면서 업체를 선택했어요

 

 

무료 이사견적 받아보기



이제부터 제가 직접 견적을 받고 이사를 진행한 경험을 나눠볼게요


*대구포장이사 비용 후기

저는 대구포장이사를 준비하면서 총 3군데 업체의 견적을 받았는데요
저는 30평규모의 14층 아파트로 이사를 했어요
대략 필요없는 짐을 처분하고 실제 방문견적을 받아본 결과

그럼에도 짐이 많은 편이라 6톤차량이 필요했고 출발지와 도착지에 모두 사다리차가 필요했어요
3군데 견적금액은 약 130~150만원정도가 나왔는데요

A업체는 냉장고 청소를 포함한 마무리청소 서비스까지 150만원이었고
B업체는 모든청소 포함 145만원이었어요
C업체는 같은 조건으로 130만원이 나왔어요

결론적으로 저희는 B 업체를 선택했는데요

가장 저렴한 견적을 내준 C업체는 보험에 가입이 되어있지 않아 제외 시켰어요
이사 중 파손이나 분실의 경우 업체에서 100% 보상해주는 적재물 배상책임 보험가입은
모든 이사짐센터에겐 필수라고 하니 이 점은 꼭!! 체크해두셔서 확인하셔야 해요

 

 



업체의 비용을 비교할때는 금액도 중요하지만  업체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사장님과 직원들의 친절도 또한 매우 중요한데요

사소한 차이 하나에서 감정이 상할 수 있기 때문에 친절한것도 매우 중요하고
오랫동안의 경험과 노하우가 있는 업체를 선택하는것이 좋아요


* 대구포장이사 업체 추천 이유

포장이사라고 해서 이것저것 질서없이 막 포장하는업체가 있다는 얘기를 들어본 적이 있어
저는 견적어플을 통해 후기글을 꼼꼼히 읽어보고 이사 할때의 포장상태를 확인하고 사장님의 친절함도 체크했어요
그래서 최종적으로 삼미 운송업체를 이용하게 되었어요
대구포장이사는 후기에서 본 대로 굉장히 꼼꼼하게 포장해주셨고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도 좋았어요 


특히 주방용품은 에어캡으로 한번 더 포장해주는 세심함이 보였고 냉장고나 옷장 등 정리정돈까지 확실하게 해주셨어요
저희는 설치 시 수평을 잘 맞춰야하는 아일랜드 식탁이 있었는데 그 부분도 세심하게 체크해주시면서
설치까지 완료해주셨어요
마무리 작업 또한 스팀청소기를 이용해 방 구석구석 닦아주셨고 살균소독 서비스까지 해주셨어요

이사 전부터 주변 환경과 주의 해야할 사항이 있는지 꼼꼼하게 물어보시고 체크하시는 모습에 더욱 감동이었답니다
너무 훌륭했던 사장님의 서비스와 친절한 마인드에 돈이 아깝다는 생각이 들지않았고 기분좋은 이사를 마무리했어요

제가 다시 이사를 하게 된다면 이 업체를 또 이용할 계획이에요
제 지인들에게도 대구포장이사 업체를 적극 추천할 생각이에요

직접 발로 뛰면서 하나하나 알아보러 다니지 않아도 집에서 편하게 이사 견적을
받아볼 수 있어서 너무 편리하고 좋았는데요

이사를 준비하신다면 이사견적 어플을 이용해 미리 무료견적을 받아보고 꼼꼼한 후기 체크를 하셔서
가장 잘 맞는 업체를 만나시길 바래요

 

 

포장이사 무료견적 받아보기



저처럼 돈이 하나도 아깝지 않은 기분 좋은 이사를 진행하셨으면 좋겠어요

댓글